러브낫워의 8가지 교체형 헤드에 대해 알아보자 🧐

러브낫워의 8가지 교체형 헤드에 대해 알아보자 🧐

러브낫워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재생소재들로 제작♻️ 반려가전계의 애플 러브낫워(Love Not War) 🤓

러브낫워(Love Not War) 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재생소재들로 제작 되었으며 큰 특징 중 하나는 모든 제품이 모듈 형식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배터리 본체에 8가지 헤드를 자유롭게 교체하여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각각의 8가지 헤드는 클리토리스 자극용, G스팟 자극용, 마사지도 가능한 완드형, 외음부 자극용 등 각자의 취향과 다양한 용도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고, 배터리 베이스의 파워풀한 모터는 컴팩트한 사이즈에서는 상상하지 못했던 강력한 진동으로 인상적인 자극을 경험하게 해줍니다.



  • 그럼, 러브낫워의 큰 특징 중 하나인 교체형 헤드 8가지에 대해 알아볼까요? 👀

⚫️ MAYA 마야 – 클리토리스 자극용 헤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마야는 매우 파워풀한불렛형 바이브레이터로 금속으로 된 매끄러운 표면이 성감대를 직접 자극하여 더 큰 만족감을 느끼게 합니다.

⚫️ MEILE 마일레 – 포인트 팁 헤드
원하는 곳에 정확하게. 직접적이고 정확한 자극을 선사하는 새로운 세대의 섹스 토이.

⚫️ LASKA 라스카 – 클리토리스 & 유두 자극용 헤드
클래식의 대명사인 래빗과 불렛형 바이브레이터의 장점만을 골라 세련되게 디자인하고 현대적으로 재설계하였습니다.

⚫️ GRA 그라 – 내외음부 및 클리토리스 자극용 헤드
그라의 아름다운 유선형 실루엣과 부드러운 나선형 홈은 새로운 질감과 감각을 통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 KOI 코이 – 완드형 바이브레이터
러브낫워 제품 중에서도 가장 파워풀한 모터의 진동이 예상치 못한 속도로 빠르게 오르가즘에 도달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 KAMA 카마 – G스팟 & 클리토리스 자극용 바이브레이터
G스팟 자극에 알맞게 디자인된 특별한 헤드. G스팟 자극 뿐아니라 클리토리스 자극에도 탁월합니다.

⚫️ AMORE 아모레 – 불렛형 & 클리토리스와 외음부용 헤드
섹스토이의 클래식인 불렛형 바이브레이터. 작은 사이즈로 상상하기 어려운 강력한 자극을 선사합니다.

⚫️ LIEBE 리베 – G스팟 & 클리토리스 자극용 바이브레이터
G스팟 자극을 위해 특별한 헤드. 실크처럼 부드러운 감촉과 대비되는 묵직한 자극을 선사합니다.


이러한 교체형 모듈 방식으로 가성비가 좋아지기도 하였지만 이는 지구의 환경을 위해서도 바람직한 방식으로 러브낫워(Love Not War)의 모든 제품은 사람과 지구 모두을 위한것입니다.



여러분은 ‘Love Not War 러브낫워’란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더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더캐비넷러브낫워 국내 공식 수입판매점으로 정품 품질보증으로 1년간 무상워런티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