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자를 위한 속박 가이드 : BDSM의 기본

초심자를 위한 속박 가이드 : BDSM의 기본

자신의 한계를 시험해 보자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와 같은 책과 영화에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BDSM과 속박은 더 이상 예전처럼 신비롭거나 낙인 찍힌 개념이 아닙니다. 시도 해보기에 앞서 속박에 대해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초보자를 위한 속박에 대한 5가지 팁이 있습니다!

1. 당신의 한계에 대해 논의하세요

가장 먼저, 작업에 착수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 소통이 필요로 합니다. 속박은 일정 수준의 편안함이 필요하므로 첫 경험은 반드시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함께 해야 합니다. 파트너가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배우면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만이 파트너가 어떠한 유형의 속박에 속하는지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속박을 탐색할 때 핵심 질문은 어떤 유형의 구속이나 감각 박탈부터 시작해야 하는지입니다. 예를 들어, 묶이는 것과 눈가리개 중 어떤걸로 시작하고 싶은지 말이에요.

2. 기억해야 할 단어

속박의 세계에 들어가는 가장 좋은 점은 실험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미 특정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선호도가 있을 수 있지만 열린 마음을 유지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한 번도 생각해보지 못한 것을 시도하고 사랑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탐색을 시작하기 전에 파트너와 ‘안전한 단어’를 만드세요. 이 단어는 들었을때 이상해야 하므로 진짜로 위험할 때 오해의 여지가 없습니다.

3. 이니셔티브를 보여주세요

첫 속박 경험에 관해서는 약간 어색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자원봉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신을 자제하는 것은 파트너에 대한 신뢰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플레이 시간에 공을 들일 수도 있습니다. 눈가리개나 마사지와 같은 편안한 것으로 시작하세요. 마사지 기술에 대한 이야기는 마사지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4. 밧줄 배우기

BDSM에 대해 물에 발가락을 담그는 정도로 관심이 있다면 이미 집에 있는 재료로 시도해 보세요. 예를 들어, 밧줄 놀이를 실험하려면 넥타이나 목욕 가운 벨트와 같은 일상 용품으로 창의력을 발휘하기만 하면 됩니다. 맞지 않다면 그만두기 쉽기에 시도해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업코 UPKO] 티클러 본디지 세트 Carpe Diem Feather Tickler Bondage Set

Carpe Diem Feather Tickler Bondage Set

72,000

10% 할인중

5. 기본에 충실해라

수갑과 눈가리개는 속박의 진부한 표현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순함이 가장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처음으로 속박을 시도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너무 고급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마스크나 의상과 같은 고전적인 장난감으로 자신의 한계를 실험해 보세요. 무작정 다음 단계로 투자한 다음 자신이 생각한 것과 같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별로 가치가 없습니다. 무엇을 시작하기로 선택하든 중요한 것은 이러한 재미를 알게 되는 것입니다.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