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앞서는 페미니스트 아이콘

시대를 앞서는 페미니스트 아이콘

우머나이저 x 마릴린 먼로 Special Edition
Actress Marilyn Monroe poses for a portrait in circa 1953. (Photo by Michael Ochs Archives/Getty Images)

우머나이저 x 마릴린 먼로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보세요! 자신의 즐거움과 정체성을 소유하는 것에 대한 사과하지 않고 대담한 접근 방식으로, 이 창조의 영감은 이것보다 더 명확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유일한 영감, 마릴린 먼로!

마릴린 먼로, 페미니스트 개척자

1926년 6월 1일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난 마릴린 먼로는 모델, 배우, 프로듀서로 알려진 할리우드 스타로 미국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러한 분야에서 그녀의 성공은 이미 인상적이지만, 그녀가 달성한 더 넓은 사회적 맥락은 그녀의 아이콘 지위를 정말로 높이는 것이라고 봅니다. 오늘날까지, 그녀는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섹스 심볼 중 하나로 여겼습니다.

물론, 그녀의 고전적인 곡선과 백금 금발 머리로 그녀는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관능을 구현했지만, 마릴린은 세계적인 스타로 만든 특정 요소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3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하고 자신의 영화 스튜디오를 설립한 마릴린 먼로는 틀에 맞추기를 거부했을 뿐만 아니라 틀을 깨고 자신만의 영화 스튜디오를 만들었어요.

그녀의 긴 찬사와 업적 목록 중, 마릴린 먼로는 페미니스트 아이콘으로써 인정을 받았습니다. 1988년, 글로리아 스타이넘은 먼로의 삶과 경험에 대한 페미니스트 분석을 발표했습니다. 먼로의 성공에 연료를 공급한 성격과 추진력을 강조하면서, 스타이넘은 먼로가 살았던 세계와 기대에 맞서는 그녀의 성공이 어떻게 그녀를 그녀의 시대에 특이하게 만들었지만 미래 세대를 위한 아이콘으로 만들었어요.

먼로는 자기 자신을 페미니스트라고 부르지 않았고, 그녀의 명성이 절정에 달했을 때 널리 퍼지지 않은 용어였지만, 그녀는 성 평등을 적극적으로 옹호하고 영화 산업에서 억압과 인종차별에 맞서 싸웠습니다. 게다가 #MeToo와 #TimesUp 훨씬 전에 업계의 힘있던 남성들의 성희롱에 적극 반대했습니다.

마릴린은 자신의 길을 닦았고 수백만 명의 다른 여성들을 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그녀의 선구적인 정신, 독립성, 자신감은 비교할 수 없는 스타 파워와 함께 현대 세대에 영감을 주고 문화와 배경을 초월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녀는 Womanizer가 마릴린 먼로 스페셜 에디션으로 기리는 자연스러운 영감이 되었습니다!

[우머나이저 WOMANIZER] 마릴린 먼로 스페셜 에디션

Marilyn Monroe™ Special Edition

179550

5% 할인중

Womanizer x 마릴린 먼로 스페셜 에디션

Womanizer x Marilyn Monroe 스페셜 에디션은 흰색과 검은색 대리석, 민트, 대담한 빨간색의 네 가지 새로운 색상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이 토이는 마릴린의 네 장의 상징적인 사진이 있는 특별 수집가의 상자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I am Original,’라는 배너로, 새로운 스페셜 에디션은 마릴린 먼로의 힘과 개성을 강조합니다. 자신의 자신감과 결단력에서 힌트를 얻은 이 섹시토이는 사람들이 자신을 사랑하고 그들만의 방식으로 섹슈얼리티를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는 마릴린 먼로가 전 세계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계속 영감을 주는 진정한 원작이라고 믿습니다.”라고 Womanizer의 성적 권한 부여 책임자인 Johanna Rief는 설명합니다. “우리의 특별판은 그녀에 대한 찬사이며, 여성으로 식별되는 전 세계의 모든 개인이 고정관념을 깨고, 당당하게 진정한 자아가 되고,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정의할 수 있도록 설계되고 배치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특별판으로, 이 길을 찾고 따르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획기적인 Pleasure Air Technology 덕분에, 클리토리스는 접촉 없이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로 강렬한 절정, 10단계의 강도, 신중한 디자인 및 조용한 성능 외에도, 마릴린 스페셜 에디션은 강렬한 오르가즘 후 부드러운 마무리를 제공하는 “Afterglow” 기능을 특징을 추가적으로 제공 드립니다.

마릴린 먼로 부동산의 소유주인 Authentic Brands Group(ABG)의 엔터테인먼트 EVP인 Dana Carpenter는 “우리는 이 독점 출시를 위해 Womanizer와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릴린은 할리우드가 강력한 여성을 받아들이기 훨씬 전에 자신의 길을 개척한 강한 여성의 매력적인 예시 입니다. 오늘날 그녀는 여성들이 그들의 몸을 축하하고 그들이 누구인지에 익숙해질 수 있는 역할 모델 역할을 합니다.”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