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토이는 당신을 해치지 않아요

섹스토이는 당신을 해치지 않아요

우리를 위한 어른용 장난감일 뿐

섹스 토이를 두려워 할 필요 없어요. 오히려 섹스 토이는 당신이 침대 위에서 훨씬 더 자신감있게, 좋은 오르가즘을 느끼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섹스 토이로 인해 당신의 삶에 있어서 스스로에 대하여 더 편안하고 좋은 느낌을 느낄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도 섹스 토이를 싫어할 이유가 있을까요?

하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회의적입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바이브레이터가 중독성이 없다는 것을 몇 번이나 설명해야 했는지 몰라요. 섹스 토이는 낭만적인 파트너를 강요하기 위한 무서운 도구가 아니며 누군가의 성기나 성적 기량에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섹스를 위한 장난감, 그들은 무섭지 않고 재미있어야 합니다. 상당한 바이브레이터 컬렉션을 가진 여성은 세상을 지배할 수도 있어요. 섹스 토이가 침실에서 당신에게 힘을 실어주는 방법과 클리토리스를 가진 모든 사람이 바이브레이터가 필요한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섹스 토이는 당신에게 즐거움을 주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나는 이 사실을 한 번 말한적이 있으며, 앞으로도 한 천 번쯤 말할 거에요. 섹스 토이는 의도적으로 당신에게 오르가즘을 주기 위해 고안되었어요. 이들은 클리토리스를 소유한 사람들이 전에 기회가 없었던 방식으로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성교육은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쓰레기 같은 수준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도움들이 필요합니다. 섹스 토이가 그 틈을 메워 주죠.

섹스 토이는 처음부터 성적 자신감을 쌓는다

간단한 것을 시작하며 당신을 어디로 데려가는지 보세요. 나는 섹스 토이를 알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Womanizer STARLET을 제안한다. 당신이 당신의 몸을 이해하게 된다면, 당신은 이 자체를 사랑하고 감사하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완벽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을 알게 될 거에요. 섹스 토이를 사용하여 시간을 보냈다면, 침대에서의 자신감은 의심할 여지 없이 피어날 것입니다.

“이전에 생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신체 부위를 자극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당신이나 당신의 파트너가 즐길 수 있는 다른 것에 대해서도 더 자신감 있고 호기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머나이저 WOMANIZER] 스탈렛3 STARLET 3 터키그린

WOMANIZER STARLET 3

94,050

5% 할인중

섹스 토이는 섹스를 향상시키며, 그 곳을 절대 손상시키지 않아요

섹스 토이는 섹스를 위한 장난감입니다. 우리가 모두를 위해 더 나은 섹스를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에요. 클리토리스는 오르가즘의 열쇠이므로, 성적인 경험, 이성애자 또는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결정 할 수 있도록 바이브레이터를 직접 가져오는 것은 어떨까요? 오르가즘을 느낀다면, 더 많은 섹스를 하고 싶을 것입니다. 사실, 섹스 토이는 당신이 섹스를 더 원하게 만들어요.

“한번씩 사람들은 섹스 토이가 어떻게든 파트너와의 경험을 빼앗을 것이라고 걱정하지만, 사실 그들은 그 경험을 증폭시키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섹스 토이를 사세요!

이 모든 힘을 실어주는 지식으로 무장한 저는 당신이 쇼핑을 할 준비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의료용 또는 몸에 안전한 실리콘으로 만든 장난감을 선택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처음 시작한다면, 더 작은 쪽에서 무언가를 고르세요. 손가락 성교, 구강 또는 손 섹스 중에 놀라운 클리토리스 자극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나는 We-Vibe의 목시를 사랑해요.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고급 옵션을 찾고 있다면, Womanizer DUO를 확인하세요. 이 장난감은 과거의 토끼 바이브레이터처럼 징그럽거나 무섭지 않고 G-spot과 클리토리스 자극을 함께 제공합니다.

“어떤 장난감을 사든, 좋은 품질의 섹스 토이 클리너와 수용성 윤활유를 함께 사세요. 클리너는 장난감을 몸 안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깨끗하게 유지하면서 윤활유는 다양한 플레이들을 더 즐겁게 만들 것입니다.”

현재 우머나이저, 위바이브를 포함한
6가지 브랜드 최대 35% 할인 해피 홀리데이 진행 중!
2022.12.2 ~2023.1.1

이벤트 바로가기 +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