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를 더 뜨겁게 하는 16가지

자위를 더 뜨겁게 하는 16가지

야! 너두 할 수 있어.

사랑과 정욕. 2월 내내, 우리는 덥고, 흥분하고, 낭만적인 관계를 키우기 위한 조언과 영감을 줄 것입니다.

성생활을 더 흥미롭게 만드는 방법을 찾으면, 새로운 포지션을 시도하거나 커플을 위한 섹스 토이를 가지고 노는 것과 같은 파트너를 위한 많은 전략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자기 쾌락을 탐구하는 것은 파트너 섹스를 탐구하는 것만큼 중요한 부분이에요.

물론, 많은 사람들이 솔로 섹스 동작을 하고 있고 실패하지 않은 것들을 고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어요. 다른 사람들에게는, 일반적인 섹스 문제인 자위에 대한 수치심은 자신을 벗어나는 것에 대해 망설이는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자위에 대한 당신의 접근 방식이 무엇이든, 속도를 바꿀 수 있는 경우가 분명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것은 당신의 몸에 대해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새로운 방식으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오르가즘을 느끼는 방법을 알아내는 과정에 있다면, 약간의 성적 자기 탐구가 당신을 거기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자위 기술을 실험하는 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또는 그렇지 않은 것)의 중요한 요소를 발견하고, 완전히 안전한 맥락에서 성적으로 스트레칭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뀔 수 있는 몸과 욕망에 관여하는 방법입니다.”

자위 루틴을 바꾸겠다는 생각에 흥분한 사람들을 위해, 우리는 15명의 섹스 전문가에게 가장 인기 있는 팁을 공유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1. 당신의 음핵을 알아가세요.
  2. 일반적으로 외음부에 친밀하게 익숙해지세요.
  3. 윤활유를 파트너와의 사용으로만 제한하지 마세요.
  4. 솔로 섹스를 위해서 전희를 우선시하세요.
  5. 전신 셀프 마사지를 하세요.
  6. 섹스 토이는 매우 재미있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7. 더 적은 것이 더 즐울 수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8. 마음을 자유롭게 하세요; 나머지는 따라올 것입니다.
  9. (윤리적인)섹시한 포르노를 찾으세요.
  10. 산만함을 없애세요.
  11. 샤워기로든 뭐든 그냥 물을 적시세요.
  12. 온도 놀이를 실험하세요.
  13. 진심인 것처럼 자신을 유혹하세요.
  14. 솔로로 새로운 섹스 포지션을 탐험하세요.

“자신에게 사랑을 나누는 것은 다른 사람과 사랑을 나누는 것만큼 모험적일 수 있다”

당신이 알 지 못했던 새로운 자세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 만으로 당신의 자위에 대한 기대를 올릴 수 있으며, 당신이 혼자 있을 때 비로소 이런 경험들이 훨씬 더 즐겁게 느껴질 것 입니다.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