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위가 무슨 죄가 있나요?

자위가 무슨 죄가 있나요?

자기 쾌락에 대한 진실

자위행위에 죄책감을 가지지 마세요.

자위는 많은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많은 다른 것들을 의미합니다. 

  • 자기 즐거움의 원천
  •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방법
  • 자신에 대해 행복하고 자신감을 느끼는 방법

그러나 모든 사람이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 종교는 자위 행위를 허용하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는 곳도 있습니다. 

살아 온 환경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위 행위에 대한 정보에 접근하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수음이 죄입니까?”라고 궁금해 할지 모릅니다. 순전히 그런건 자위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에게 “자위 행위가 죄”라고 물을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견해에 확신을 가질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자위 행위에 대해 질문과 우려를 가질 것입니다.

괜찮습니다. 인생이 다 그렇지 않나요? 자위 행위가 죄가 아닌 가장 간단한 이유 – 확실히 위대하고 전능하신 하나님은 당신이 자신을 만지는지 여부보다 다른 더 중요한 일들을 생각하지 않을까요?

당신에게 자위란 무엇입니까?

자위는 당신이 당신의 시간 안에서 하는 것 입니다. 자위는 개인적인 일입니다. 자위는 당신을 기쁘게 하고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자위를 할 수 있는 많은 이유가 있으며, 자위에 대해 생각할 때 수음이 죄가 아니라는 것이 분명해집니다.

옳고 그른 것은 없습니다. 자위 행위는 죄가 아니라 개인의 선택입니다.

다음은 자위 행위를 할 수 있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자위 행위는 몸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위는 당신의 몸을 탐구하고, 배우고, 이해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기분 좋은 것부터 놀라운 것까지. 자위는 기분이 좋은 것에 대한 개인적인 지식을 향상시키고 자신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해 기분을 좋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결코 죄가 아닙니다. 신체에 대한 자신감과 자부심의 향상은 많은 좋은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자위는 당신을 행복하게 만듭니다.

자위는 엔도르핀이나 도파민과 같은 쾌락 호르몬을 시스템으로 방출하여 즉시 기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행복하기 위해 스스로 놀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자위 행위가 죄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집을 나서는 것은 하루를 더 잘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삶에 접근하는 더 나은 긍정적인 방법을 위한 일상의 일부로 고려해야 하는 것입니다.

자위는 당신에게 좋습니다.

자위는 기분을 좋게 할 뿐만 아니라 가장 안전한 섹스 형태입니다. 자위 행위가 죄이며 시력이나 다산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신화도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자위 행위는 오직 당신에게만 유익합니다.

자위는 섹스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방법

자위는 당신을 흥분시키는 것과 가장 즐기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만지고 애무하는 것은 친밀감을 느끼는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기분을 향상시키기 위해 좋아하는 섹스 토이 한두 개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건강하고 긍정적인 성생활은 현재 또는 미래의 관계와 전반적인 행복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자위는 죄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진정한 자아, 당신의 욕망,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는 관문입니다.

건강상의 이점에서 개인의 행복과 발전에 이르기까지 그렇게 많은 노력을 기울일 때 자위는 죄가 아닙니다.

이러한 사실을 아는 것은 수음이 죄가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합니다. 핵심은 지식입니다. 자위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자위 행위가 자기 관리 일과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음을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삶을 위해 포용해야 할 것! 수음은 죄가 아닙니다. 자신을 돌보는 자연스러운 방법입니다.

자위 뿐 아니라 인생의 모든 것(스포츠이든 취미든)은 더 많이 탐닉할수록 더 좋아집니다.

자위 행위가 기분이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이미 건강과 웰빙에 대한 좋은 점들을 다루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다른 것이 있습니다.

자위는 정신 건강에도 좋습니다. 건강한 마음, 건강한 삶.

절정에 달하는 자위도 너무나 좋지만 매번 절정으로 끝날 필요는 없습니다. 몸을 만지고 몸을 탐험하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만의 방법입니다.

자위하며 노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탐색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는 사실은 자위 행위에 더 많은 흥분과 스릴을 더해줍니다.

누워서 서기, 웅크리기 또는 무릎 꿇기, 손을 사용하거나, 건조하게 하거나, 윤활유를 사용하는 것. 자위의 보너스 중 하나는 자신의 방식대로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즐겁게 하는 방법에 다양성을 찾아 보세요. 옳고 그른 방법은 없습니다. 고급 섹스 토이를 사용하여 생각을 확장하는 새로운 차원을 놀이 시간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