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가즘, 건강에 좋은 이유

오르가즘, 건강에 좋은 이유

꽤 설득력 있는 이야기.

오르가즘에 대한 한 가지 이론은 우리가 출산할 수 있도록 성관계를 갖게 되었을때 주어지는 보상이라고 해요. 하지만 아기를 만드는 것이 우리가 섹스를 즐겁게 하기 위해 진화한 유일한 이유만는 아닙니다. 오르가즘은 우리의 기분, 불안, 수면, 성 건강 및 통증에 도움이 됩니다.

오르가즘의 다양성

오르가즘은 다양합니다. 일부 여성들은 음핵 오르가즘을 따뜻하고 전기적이며, 질 오르가즘을 더 깊고 욱신거림으로 묘사하죠. 일반적으로 엔돌핀, 도파민, 옥시토신, 프롤락틴의 방출에 기인한 포스트 오르가슴을 경험하게 됩니자. 마리화나의 THC와 동일한 수용체에 결합하는 엔도카나비노이드는 보람 있는 감정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핫스팟

즐거움의 감정은 뇌의 “헤도니아 핫스팟”에서 생성됩니다. 오르가즘 후 뇌에 범람하는 동일한 신경 전달 물질과 호르몬 중 일부는 운동과 맛있는 음식을 먹음으로써 촉진됩니다. 그리고 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어요!

성 건강

규칙적인 성행위는 질 조직을 부드럽게 스트레칭하고 자극하여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바이브레이터는 성적 및 골반 바닥 건강에 치료적 이점이 있습니다. 혈류를 증가시키고 골반 근육 톤과 이완을 모두 향상시킵니다.

바이브레이터의 가장 초기 사용은 의사들이 “히스테리적인” 여성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했던 1800년대 후반이었을 것입니다. 바이브레이터는 여전히 여러 연구 시험의 지원을 받아 사람들이 오르가즘을 달성할 수 있도록 임상적으로 사용되고 있어요. 그리고 바이브레이터는 원한다면 여러 오르가즘을 경험하도록 훈련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즐거움

피부에 어떤 종류의 접촉은 강렬하게 즐거운 감정과 심지어 생식기를 느낄 수도 있고 느끼지 않을 수도 있는 오르가즘을 유발할 수 있어요. 예를들어 채찍이나 마사지 혹은 브러쉬로 다양한 오르가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통

사람들은 성관계 중과 후에 통증에서 벗어남을 느낀다고 보고합니다. 그리고 자위하는 동안은 여성들이 고통에 덜 민감하지요. 이것은 아마도 엔돌핀 때문만이 아닐 것입니다. 옥시토신이 관련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아요. 고통과 즐거움 – 흥미로운 관계죠. 오르가즘 중에 활성화되는 동일한 뇌 영역 중 일부는 통증에 의해 활성화될 수 있어요. 어떤 사람들에게는 고통스러운 신체적 감각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즐거울 수 있습니다. 통증은 즐거움으로 경험되는 방식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혹은 감각이 아플 수도 있지만, 상처를 보고 기분이 좋아질 수도 있어요.

휴식

오르가즘 후에 오는 완전한 휴식. 이러한 휴식은 새롭고 경험이 풍부한 명상가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니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방법은 토르말린과 자수정의 가열된 담요에 몸을 감싸는 것입니다.

잠자기

남성과 여성은 파트너든 자기 자극이든 오르가즘 후에 더 나은 수면을 보고합니다. 옥시토신과 프롤락틴이 이에 기여할 것입니다.

그리고 잠자는 동안 오르가즘이 있는데, 우리 중 일부는 이 사실을 알게 되어 놀랐어요. 한 조사에서, 여성의 40%는 인생에서 적어도 한 번은 수면 오르가즘을 경험했다고 보고하고 있답니다.

초콜릿

초콜릿과 우리가 사랑하는 다른 음식의 맛과 입맛은 뉴런이 도파민을 방출하도록 유도하여 그에 따른 보상과 즐거움을 알릴 수 있습니다. 뇌의 엔돌핀 수치도 올라갈 수 있지요. (그론엔돌핀은 모르핀이 결합하는 것과 동일한 수용체인 오피오이드 수용체에 결합합니다.) 초콜릿은 섹스가 하는 뇌에 강력한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운동

우리는 운동으로 인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 9%의 사람들이 그것들을 경험했다고 보고했어요. 그리고 오르가즘에 관계없이, 운동은 당신에게 건강과 불안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것이 뇌에서 엔돌핀 방출 때문이라고 생각했지만, 그 효과는 엔도카나비노이드와 더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트 필라테스에 대한 한 연구가 보여준 것처럼, 운동은 성생활을 개선하기 위해 돌아갈 수 있습니다.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