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유형의 오르가즘

다양한 유형의 오르가즘

몸 전체에 숨은 나의 핫스팟

“오르가슴? 물론, 알고 있습니다. 질과 음핵.”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두 가지를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유형의 오르가즘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젖꼭지 오르가즘에서 코어가즘까지 – 간략한 개요를 살펴보겠습니다.

질 오르가즘

질 오르가즘은 아마도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통계적으로 대부분의 여성이 만족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순수한 질 삽입을 통해 절정에 도달하는 경우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보통 사람들은 그 감각을 ‘복부 부위의 이완된 느낌’으로 묘사합니다. G-spot 바이브레이터(예: 토끼)는 질 오르가즘을 줄 수 있습니다.

음핵 오르가즘

이것은 확실히 가장 일반적인 여성 오르가즘입니다. 왜요? 약 8000개의 민감한 신경 종말이 있는 음핵은 자극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Womanizer가 혁신적인 Pleasure Air Technology를 개발한 이유입니다. 여성 쾌락 센터를 건드리지 않고 부드러운 공기 진동으로 자극합니다. 

혼합 오르가즘

혼합 오르가즘은 오르가즘의 왕(또는 여왕)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질과 음핵 오르가즘을 결합하므로 몸 전체에서 느껴집니다. 강렬한것 보다도 더욱 강렬할 수 있습니다.이 오르가즘을 시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Womanizer DUO 와 같은 이중 자극 섹스 토이를 사용하는 것 입니다.

젖꼭지 오르가즘

궁극적으로 모든 성감대에서의 자극은 오르가즘을 유발할 수 있으며 젖꼭지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오르가즘 중 하나입니다. 손가락으로 하든 혀로 하든 섹스 토이로 하든 순전히 취향의 문제입니다. 모든 것을 조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궁 경부 오르가즘

쾌락에 관한 한, 자궁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자궁 경부에 지속적인 압력을 가하는 것만으로도 오르가즘을 즐길 수 있는 여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트너가 상대적으로 매우 잘 타고난 경우에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또는 We-Vibe Rave 와 같은 다소 큰 섹스 토이 를 사용할 때도 그렇지요. 그러나 많은 여성들이 압박감을 상당히 불편하게 여깁니다. 이것은 오르가즘으로 가기에는 훨씬 더 드뭅니다.

Zone 오르가즘

모든 사람은 매우 개인적인 성감대가 있습니다. 이것은 쇄골뿐만 아니라 귀 또는 목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영역을 집중적으로 자극하면 클라이맥스로 이어질 수 있다.

항문 오르가즘

물론 애널 섹스는 모든 사람의 취향은 아닙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이 오르가즘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민감한 영역이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항상 윤활제를 사용하고 충분한 위생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 부분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먼저 We-Vibe Vector 와 같은 항문 플러그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정신적 오르가슴

우리의 가장 큰 성감대는 뇌입니다. 따라서 순수한 상상과 따끔거리는 환상을 통해서만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은 깨어있는 상태에서는 다소 드물지만…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적어도 자고 있을 때 더 자주 온다고 말합니다. 건드리지 않고 완전하게…

코어가즘

스포츠 중에 오르가즘을 느끼십니까? 적어도 미국 연구에 따르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미국에는 이것을 연습하는 스포츠 코스도 있습니다. 어떻게 느끼게 될까요? 코어가즘은 몸의 중심인 코어의 극도의 수축으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배, 다리, 엉덩이를 동시에 운동하면 음핵에 내부 압력을 가하여 특히 강렬한 감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Pee가즘

이 ‘오르가즘 경향’은 위험할 수도 있기 때문에 비판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Peegasm은 가능한 한 오랫동안 화장실에 가는 것을 미루어 소변을 볼 때 느끼는 것입니다.

소변이 마침내 비워지면 이것은 일종의 미니 오르가즘을 촉발시키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의사는 심각한 감염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합니다. 그러니 제발 하지 마세요. 다른 아름다운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