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가즘 명상 OM에 대하여

오르가즘 명상 OM에 대하여

클리토리스를 위한 15분

이 오르가즘 명상은 음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러한 유형의 명상을 수행하면 여성과 남성 모두의 성생활에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이것을 테스트 해보았어요. 전 성을 자극하는 심호흡 운동을 상상했고 황금 불상 앞에서 더 나은 섹스를 위해 옴- 을 외치는 내 자신을 보았어요. 보다시피 이건 아니에요.

공방에서는 하얀 소파에 앉아 바닐라 향이 나는 다즐링 차를 마십니다. 명상, 요가 또는 명상을 연상시키는 것은 없습니다. 방석도 향도 없고 확실히 작은 부처도 없습니다. 대신 우리 트레이너 Elisa는 오르가즘 명상, 줄여서 OM에 대한 그녀의 첫 경험에 대해 알려줍니다. 그녀는 “런던”, “친구” 및 “파티”를 언급합니다. 갑자기 “클리토리스”라는 단어가 들릴 때까지 제 생각은 멈췄어요. 전 관심있게 생각했고 오르가즘 명상이 실제로 무엇인지 빠르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클리토리스를 위한 15분

OM 동안 파트너는 15분 동안 여성의 음핵을 만집니다. Elisa는 “성적인 요소가 있는 명상 수행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파트너는 “스트로커”라고 합니다. Stroker는 작은 진주에만 집중하고 소위 “스트로크”로 위쪽 영역을 애무합니다. 이것은 여성의 음핵 또는 “Strokee”에 적용되는 아주 작고 부드러운 움직임입니다.

“오르가즘은 초점이 아닙니다.” 제가 활짝 웃기 시작하면서 Elisa가 설명합니다. “Omen”에서 여정은 보상입니다. 탄트라와 마찬가지로 성과에 대한 압박이 적고 성공의 척도가 없습니다. OM은 두 파트너가 연결과 민감도를 탐색할 수 있는 프레임워크를 만들어야 합니다. “Strokee는 Stroker가 할 수 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녀의 정욕과 자신의 신체와 더 큰 연관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라고 Elisa는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오르가즘을 변화시키는 반면, 다른 사람들에게는 막힘과 외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일부는 자신의 감정을 탐색하고 다른 일부는 신체와 감각에 더 귀를 기울입니다.

명확한 규칙 – 보안 프레임워크

이를 위해서는 OM에 매우 명확한 기본 규칙이 있어야 합니다. 먼저 “저와 함께 오멘에 가실래요?”라고 물어봐야 합니다. “아니오”는 받아들여야 하며 개인적 감정으로 받아들이지 않아야 합니다. OM에 관해서는 정확한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외음부에 대한 중립적인 논의가 “분홍색이고 가장자리에 물결 모양이 있습니다.”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Stroker는 허벅지를 부드럽게 잡아 여성을 접지시킵니다. 그런 다음 스트로크가 옵니다. 15분 동안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대신 느껴집니다. “오른쪽/왼쪽/위쪽/아래쪽 또는 딱딱한/부드러운”과 같은 문장만 허용됩니다. 결국, 지구로 돌아올 시간입니다. 사람들이 판단에 대한 두려움 없이 생각을 교환할 수 있도록 토론이 시작되고 경험이 고정됩니다. 섹스는 따르지 않습니다. 전 섹스 중 내면의 자아에 대한 인식을 좋아하지만 탄트라 마사지는 3시간 동안 지속되며 직업 및 가정 생활을 위한 시간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건 항상 15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당신은 하나의 돌로 세 마리의 새를 죽입니다. 파트너와 정기적으로 성행위를 하고, 정욕을 유지하고,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삶의 변화

그것이 바로 OM을 발명한 Nicole Daedon의 목표였습니다. 인터뷰에서 그녀는 명상이 마음챙김과 침묵을 결합하고 요가가 마음챙김과 움직임을 결합하는 것처럼 마음챙김과 섹슈얼리티를 함께 가져오고 싶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간단하고 쉽게 구현되어야 합니다. 사실, OM은 규칙적으로 연습하면 더 쉽습니다. 엘리사는 “스포츠 같아요. 어떤 날에는 당신이 환상적이고 어떤 날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당신의 섹슈얼리티에 눈에 띄는 변화가 있습니다.” Elisa는 이미 2년 동안 OM을 연습했습니다. 그녀는 아침 식사 전에도 시작하는 다른 OM 개업의와 함께 아파트로 이사했습니다. 우리 초보자를 위해 변경된 사항에 대한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 나는 섹시하며 쉽게 잘 유혹한다.
  •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나와 섹스를 즐기는 것을 알고, 내가 하는 일과 내가 좋아하는 일에 대해 불안하지 않다.
  • 나는 성적인 맥락에서 내가 하고 싶은 것 만 한다.
  • 나는 내가 원할 때 언제든지 섹스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성적으로 끊김이 없다. 나는 또한 문제없이 내 성적 환상에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다.
  • 나는 좋은 섹스만 할 수 있다.
  • 나는 극심한 상황을 헤쳐 나갈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
  • 나는 OM, 섹스, 대화, 삶 전반에 대해 사람들을 연결하고 불꽃을 튀기도록 하는 버튼인 “현장”에 대한 느낌이 있다.
  • 남자들은 항상 꿈 꿔왔던 섹스를 한다.

여성인 저에게는 매우 유망하게 들리지만 남성은 OM에서 무엇을 얻을까요? Elisa는 다음과 같이 대답합니다. “그들은 더 이상 유일한 부분인 성기뿐만 아니라 온 몸으로 오르가즘 감각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여성을 대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또한 그들이 꿈꿔왔던 종류의 섹스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둘 다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lisa는 그것을 설명합니다. “에너지가 흐르면 둘 다 느끼고, 하나가 없으면 다른 하나가 그것을 느낍니다. 여자가 엉덩이를 열면 남자의 어깨와 목도 열리는 것 같다”고 말했어요.

“간단하지만 그렇게 쉽지는 않습니다.”

남편은 그날 저녁에 확인이 가능해요. 집에 간신히 “둥지”를 만들고 새로운 기술을 시도했습니다. 누워서 다리를 벌리면 처음에는 조금 낯설게 느껴졌어요. 그러나 그가 나의 외음부를 묘사했을 때 나는 행복으로 가득 찼습니다. 스트로크를 거의 느끼지 못했습니다. 반면 남편은 많이 느꼈지요. 그는 “간단하지만 쉽지는 않다. 계속해서 내 생각은 떠돌아 다녔고 나는 명상에서와 마찬가지로 ‘현재를 유지하는 것’에 집중해야 했다. 어느 순간 불타오르기도 했다.” 나중에 남편은 정확히 그 순간에 나와 강한 유대감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Elisa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음핵이 마비되면 우리가 종종 거기에 얼고 외상을 입기 때문에 “해동”이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녀는 물론 그것이 상처를 주어서는 안된다고 덧붙입니다. 어쩌면 나는 순전히 감각적이고 중립적인 방식으로 그것을 감지했을지도 모릅니다. 덧붙여서, Elisa는 더 이상 OM을 연습하지 않아요. 적어도 그녀의 초점은 더 이상 이러한 연습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이제 다른 사람들을 가르치는 것도 하게 되었죠. “OM에게서 앞서 말한 선물을 받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정말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강한 직감과 의심의 여지없이 더 이상 연습을하지 않습니다.”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