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 여성 성의 존재

오늘 날, 여성 성의 존재

섹스 이슈를 대하는 자세

우리는 우리가 신뢰하는 전문가들과의 친밀한 대화를 통해 섹스와 관계에 관한 책을 썼고, 일화와 실생활, 재미 있고 재미있는 평범한 스태프들의 지혜도 많이 썼습니다. 우리는 GP의 호기심 많은 마음이 없었다면 이 글을 작성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항상 우리에게 질문을 하도록 강요하고(편안하든 그렇지 않든) 우리에게는 그렇게 할 수 있는 모든 권리가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최근 대부분의 날, 우리는 젠더 문제의 급격한 변화의 한가운데에 살고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여성성은 정말로(마침내) 부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나아갈 때마다 항상 반발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여성이 불편하거나 무례하거나 관할권을 벗어난 것으로 간주되는 질문을 하고 싶을 때(어떤 이유에서든) 노골적이거나 미묘하게 무수히 많은 방법으로 침묵합니다. 암시적이든 아니든 우리가 너무 자주 듣는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차선을 유지하십시오.

섹스는 가장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여기서도 여성의 쾌락과 성 건강에 대한 대화가 어떻게 그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촉발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사이트에 게시한 어떤 콘텐츠도 섹슈얼리티 전문가와의 인터뷰와 여성 자신의 섹슈얼리티 경험에 대한 1인칭 설명과 같이 독자들(모든 면에서)의 본능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지 않았습니다. 섹스에 대해 이야기하는 여성(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좋아하지 않는 것, 친밀한 관계에서 얻는 것과 얻지 못하는 것, 성적 트라우마의 대가 및 치유 방법)은 사람들(남성과 여성 모두)을 만들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유난히 자의식이 강하고 불안하지요.

“여성이 불편하거나 무례하거나 관할권을 벗어난 것으로 간주되는 질문을 하려고 할 때(어떤 이유에서든) 노골적이거나 미묘하게 무수히 많은 방법으로 침묵합니다.”

그렇다고 남자들이 친밀감의 영역에서 쉽게 지낸다는 것은 아니다. 남성이 관계에서 침묵하는 방법은 많이 있으며 오늘날 남성이 섹슈얼리티에 대해 특정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장소, 즉 취약성을 탐구하는 장소는 거의 없습니다. 취약성은 우리 문화로서 소년과 남성이 소유하도록 허용하는 좋은 일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의 욕망에 익숙해지기에 너무 늦거나 너무 이른 때는 없습니다. 우리는 운이 좋게도 우리에게 질문을 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고 우리의 섹스 목록을 공유하여 협력하게 되었습니다. 탄트라, BDSM, 쓰리섬, 바닐라 중 어느 것이 당신의 것이든 결코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 자신, 당신의 모든 선택권, 당신에게 좋은 것을 요구하고 추구하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여기에 포함된 밝은 마음의 관점을 보는 것은 중요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내면을 바라볼 때 그들이 당신을 지원하는 동시에 외부에 있는 것을 밝혀주기를 바랍니다.

“탄트라든 BDSM이든 쓰리섬이든 바닐라든 당신의 것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 자신과 당신의 모든 선택권, 그리고 당신에게 기분 좋은 것을 요구하고 추구하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우리의 또 다른 희망은 더 많은 대화를 만들고 영원히 즐거움을 주는 데 일부가 되는 것입니다. 이 순간에 여성은 자신의 섹슈얼리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완전히 편안하게 생각해서는 안 되며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부끄러워해야 한다는 위험한 생각을 없앨 수 있는 공동의 기회가 있습니다. 그동안 우리의 경험을 계속 공유해 보세요.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