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중에 자위를 한다고?

섹스 중에 자위를 한다고?

Why not?

실제로 자위는 친밀한 관계로 받아들여질 때에는 긍정적인 힘이 될 수 있습니다. “그건 정상이 아니야.” 또는, “아니, 그건 나를 위한 게 아니야.” 그것이 사람들이 자위에 대해 말할 때 말하곤 했던 것인데요. 자위는 더 이상 예전의 금기가 아니며, 대신 우리 사회에서 점점 더 수용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함부르크에 기반을 둔 가족 계획 및 성 자문 협회 프로 파밀리아의 코넬리아 카르델은 “매던된 관계에 있더라도 자위는 완전히 정상이다”고 믿고 있어요.(Fit for Fun 잡지)

관계에서의 자위

즐거움과 휴식을 위해

자위 중에 파트너에게 걸어 들어가는 것은 위기에 처한 관계의 징후가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즉시 파트너가 성적으로 좌절하거나 지루해야 한다는 결론에 도달하지요. 결국, 왜 당신은 자신을 기쁘게 하기 위한것에 의지하나요? 그러나, 상황은 종종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사실, 그것과는 거리가 멀죠. 자위와 섹스는 관계에서 같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오히려 서로를 보완할 수 있는 두 개의 분리된 공간을 차지합니다. 자위는 보통 ‘행복 호르몬’의 방출과 함께 개인적인 즐거움과 휴식을 제공하며 게다가, 그것은 자신에게 집중하고 잠시 동안 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대조적으로, 섹스는 서로를 즐겁게 하는 것이에요. 즉, 초점은 파트너에게로 가죠. 놀랍게도, 이것은 직장에서 길고 스트레스가 많은 하루를 보낸 후 꽤 피곤할 때가 좋아요.

사람들의 필요는 엄청나게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섹스가 필요하고, 다른 사람들은 거의 필요하지 않아요. 때때로, 섹스를 위한 시간이 없거나 기회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여성들은 월경 주기 동안 성관계를 자제합니다. 아이의 탄생은 또한 여성의 성적 충동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여성은 종종 몇 주간의 휴식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질병, 스트레스, 우울증은 또한 성적 충동과 즐거움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위는 그런 실망스러운 상황이 될 수 있는 것에 대한 훌륭한 해결책이 됩니다.

관계에서의 자위는 실제로 섹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

건강한 관계에서의 자위는 남성과 여성이 자신의 몸과 반응을 더 잘 만질 수 있기 때문에 유익하게 작용합니다. “일부 사람들이 오르가즘에 가장 잘 도달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코넬리아 카델은 설명합니다.

실제로, 일부 연구는 관계에서의 성적 만족이 이전의 성적 경험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어요. 즉, 자위하는 사람들은 만족스러운 성관계의 기회를 높이는 경향이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파트너와 자주 자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에요. 자위가 파트너와의 친밀감을 대체하지 않는 한, 그것에 반대해서는 안 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에 대해 개방적이고 정직하게 말하고 서로의 필요를 명확히 하는 것이에요. 그래서 다음에 파트너가 자위할 때면, 당신은 놀라서 행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손을 빌려주겠다고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