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기(doggy) 스타일

도기(doggy) 스타일

여기에 양념을 더하는 방법

도기(doggy) 스타일의 섹스가 들리는 것보다 훨씬 더 재미있다는 것은 이미 잘 알려져 있다. 그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의심할 여지 없는 것은 이 섹스 포지션이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자주 시행되는 것 중 하나라는 것이다. 도기 스타일의 위치는 대부분의 다른 위치보다 더 깊은 침투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가장 강렬한 위치 중 하나로 간주되기 때문에 놀라운 일은 아니죠. 

이 고전조차도 어느 시점에서 지루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여기서 흥미진진한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기 스타일이란?

한 파트너는 손과 무릎을 꿇고 다른 파트너는 뒤에서 들어갑니다. 이렇게 하면 뜨겁고, 쉽고, 침투의 깊이를 제공합니다.

우선 도기 스타일이 항상 가장 인기 있는 섹스 포지션의 상위 3위 안에 드는 이유를 생각해 봅시다. 여자가 남자 앞에 무릎을 꿇을 때, 그녀의 깊숙한 곳까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G-spot은 특히 이 각도에서 잘 자극될 수 있다고 해요. 

게다가, 당신의 손은 자유롭기에 가슴이나 클리토리스에 주의를 기울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섹스 자세는 아기가 뱃속의 필요한 공간이 충분히 생기기에 임산부에게도 좋은 선택입니다.

무엇을 조심해야 하나요?

모든 장점에도 불구하고, 이 섹스 자세는 또한 걸림돌을 일으킬 수 있어요. 한편으로는, 남자가 그렇게 깊이 침투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강렬하지만, 이것은 또한 고통으로 이어질 수 있다. 그러므로 매우 부드럽게 시작하고 둘 모두에게 얼마나 깊고 강렬한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이 아직 충분히 젖지 않은 경우에는 윤활유가 매우 도움이 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 입장이 껴안기보다는 ‘거친 섹스’ 범주에 더 속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을 수 있어요. 그러므로 신뢰는 이 섹스 자세를 정말 좋게 만드는 기초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섹스의 경우에서요. 

일부 여성들은 고전적인 도기 스타일로 추가적인 음핵 자극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수많은 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여성들은 오르가즘을 얻기 위해 필요하다고 해요. 하지만 앉아서 휴식을 취하세요, 그에 따라 고전적인 스타일을 수정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섹스 토이를 사용하지만, 나중에 그것보다 더…

도기 스타일에 양념을 더하는 방법

  • 조금 더 높이: 여성이 쿠션에 팔을 얹으면, 이것은 훨씬 더 편안할 뿐만 아니라 침투 각도도 바꿉니다.
  • 도기 스타일의 항문 섹스: 시도해 보세요, 매우 즐거울 수 있습니다!
  • 더욱 강렬하게: 여성이 강아지처럼 서있는 대신 완전히 누워 있다면, 질은 더 단단해지고 느낌은 강렬해집니다.
  • 벽에 대한 지지: 그렇게 함으로써, 여성은 다리를 벌리고 벽을 잡고 앞으로 기울이게 되죠. 바람직하게는 손뿐만 아니라 팔꿈치로 모든 것을 더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남자는 이제 행동 중에 비교적 편안한 위치에 있으며 손으로 가슴이나 클리토리스를 애지중지할 수도 있어요. 
  • 클리토리스 자극: 많은 여성들이 클리토리스 자극이 부족한 이미 언급된 도기 스타일 문제로 돌아가, 이것은 반드시 수동으로 수정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는 간단히 섹스 토이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