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병 검사를 받기에 좋은 시기

성병 검사를 받기에 좋은 시기

다양한 성병 사례들이 최근에 모두 증가했다

마지막으로 성병 검사를 받은 게 언젠가요? 방금 당신의 머리에 떠오른 대답이 “COVID 전”이라면, 약속을 잡을 때일 수도 있습니다. 최근 데이터에 따르면 보고된 성병 사례는 유행병이 강타한 후 크게 증가했기 때문에, 성적으로 활동적이라면 건강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4월 11일에 발표된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언론 성명에 따르면, COVID가 등장한 후, 많은 사람들이 일상적인 의료 약속에 가는 것을 중단하고 심지어 응급 치료를 연기했습니다.

이 성명은 건강 관리에 대한 유행병 중단이 특히 미국의 성병률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강조했고 이것이 얼마나 큰 문제인지에 대한 새로운 통계를 공유했어요.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임질 사례는 4% 이상 증가했고, 클라미디아 비율은 거의 4% 증가했으며, 매독 사례는 거의 32% 급증했습니다.

성병 검사를 받아야 하는 시기와 빈도

누가 검사를 받을 필요가 있고 누가 검사를 받을 필요가 없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 여기에 자상한 설명이 있습니다. 성병 검사는 당신의 건강에 대한 중요한 지표이며, 그것에 대해 부끄러울 것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여전히, 우리는 특히 당신이 전에 검사를 받은 적이 없다면, 약속을 잡는 것이 불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뉴욕에 기반을 둔 산부인과 의사 Alyssa Dweck, MD, FACOG는 “이 주제에 대해 여전히 큰 금기가 존재한다”고 말했어요.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조금 긴장된가면 STI 검사를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조기에 정확한 진단을 받으면 가능한 한 빨리 치료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실수로 노출되었을 수 있는 다른 사람에게 가능한 한 빨리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얼마나 자주 검사가 필요한지, 그리고 무엇을 위해 필요한지 궁금하다면, 우리는 당신을 도와드리겠습니다. CDC에 따르면, 다음 사람들은 성병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 13세에서 64세 사이의 모든 사람들은 적어도 한 번은 HIV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은 HIV 감염의 위험이 더 높기 때문에 적어도 매년 검사를 받는 것을 고려할 수 있지요. HIV에 감염된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도 매년 C형 간염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바늘과 같은 주사 약물 장비를 공유하는 사람은 매년 HIV 검사를 받아야 한다.
  • 성적으로 활동적인 만 25세 미만의 여성은 매년 임질과 클라미디아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매년 한 명 이상의 파트너와 성관계를 맺거나 성병이 있는 파트너와 성관계를 가진 만 25세 이상의 여성도 매년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모든 임산부는 매독, HIV, B형 간염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임산부가 클라미디아나 임질에 걸릴 가능성이 있다면, 그들도 검사를 받아야 해요.
  •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모든 남성은 매년 매독, 클라미디아, 임질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여러 익명의 파트너가 있는 이 범주의 사람들은 대신 3개월에서 6개월마다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 구강 및 항문 성교를 하는 사람들은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성병에 대한 인후 또는 직장 검사가 필요한지 물어봐야 합니다.

위의 것 중 하나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일차 진료 의사나 산부인과와 같은 의사와 접촉하여 검사를 받아야 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당신이 가진 모든 성행위에 대해 개방적이고 정직해야 합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을 안내하고 공감으로 이끌기 위해 거기에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STI 검사를 예약하는 것이 반드시 스릴 넘치는 것은 아니지만, 검사는 전반적인 건강의 정말 중요한 부분이며, 몸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는 것은 현재 또는 미래의 파트너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