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팅이란?

피스팅이란?

원뿔 모양을 기억하세요

“피스팅은 누군가의 손 전체와 다섯 손가락이 모두 질이나 직장에 삽입되는 성행위입니다.”라고 섹스 치료사이자 She Comes First의 저자인 Ian Kerner 박사는 말합니다.

피스팅에는 눈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으며, 즐길 수 있는 많은 방법이 있어요.

피스팅 아이디어에 흥미를 느꼈지만, 먼저 바로 뛰어들기가 주저된다면, 당신의 질문에 답하고 그것을 둘러싼 금기 덮개의 몇 가지 베일을 벗겨봅니다.

피스팅이 뭐에요?

피스팅은 한 손에 있는 모든 손가락을 사용하여 구멍에 삽입하여 즐겁게 하는 것들을 포함합니다. 질 피스팅은 손 전체로 누군가를 질적으로 관통하는 것을 포함하며, 질이 아닌 항문에 있는 것을 제외하고는 항문 피스팅에도 동일한 행위가 적용됩니다.

질과 항문 피스팅은 포르노의 영역을 넘어 존재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운 충만감을 위한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질과 항문 피스팅의 매력은 G-스팟이든 P-스팟이든 내부 핫스팟에 실제로 부딪힌다는 것입니다.

손과 손가락이 ‘피스팅’을 아주 잘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의 손의 복제품이나 실제로 가짜 손을 사용하고 싶다면 선택할 수 있는 피스팅 딜도가 많이 있습니다.

자신을 주먹으로 때리는 방법

몸을 준비하세요

질 피스팅이라면, 방광을 비우세요. 항문 피스팅이라면, 지저분하고 위생적인 경험을 시작하기 전에 항문을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손을 청결하게 하세요

잘 손질된 손은 피스팅을 위한 필수품입니다. 내부 긁힘이나 마모를 피하기 위해 손톱이 짧고 매끄럽고 적절하게 관리되었는지 여러번 확인하세요. 장갑은 위생과 부드러움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안전 층을 추가하기 때문에 더 안전한 옵션입니다.

충분한 윤활유

당신은 많은 윤활유가 필요할 것입니다. 피스팅 윤활유, 좋은 오래된 수성 윤활유 또는 항문 윤활유이든, 충분히 사용하세요. 풍부한 수분은 질이나 항문 피스팅이든 피스팅이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워밍업

부드럽게 진행하려면 피스팅의 전주곡으로 약간의 자기즐거움이 필수적이다. 시간을 내서,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해 손가락이든 좋아하는 장난감이든, 스스로 즐거운 방법을 사용하고, 시간 제한 없이 원치 않는 중단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시간을 선택하세요.

원뿔 모양

‘피스팅’이라는 용어가 암시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피스팅 행위와 관련하여 주먹 모양으로 손을 형성하는 것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대신, 모든 손가락을 모아서 엄지손가락을 넣어 원뿔 모양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원뿔 모양의 손을 좌우로 부드럽게 비틀어 편하게 하세요. 피스팅은 느리고 점진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손 전체를 넣을 수 없다면, 심지어 손가락을 모두 넣을 수 없다면, 무엇을 하든, 강요하지 마세요. 시간을 가지고 편안한 느낌으로만 삽입하세요.

작게 시작

가장 작은 움직임은 피스팅과 관련하여 크게 느껴지므로, 손목의 작은 원형 움직임이나 너클이나 손가락의 부드러운 흔들림은 큰 감각의 웨이브를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꽉 차는 느낌에 익숙해지면, G-스팟이나 P-스팟에 대한 표적 자극과 압력을 위해 손가락을 조금 풀어줄 수 있습니다.

장난감을 위한 시간

피스팅 딜도가 자신의 손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매력적이라면, 위의 단계를 따르세요! (손톱을 다듬는 것 외에도)장난감은 ‘느낄’ 수 없으므로 더 천천히 삽입하고, 사용 전후에 항균성 토이 클리너로 세척해 주세요.

피스팅은 아픈가요?

(위와 같이)올바른 단계를 따른다면,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그것은 부드럽고 관능적이며 분명히 성취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피스팅’이라는 용어를 들을 때, 그들은 종종 그것이 주먹을 거칠게 부딪히는 경우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그렇게 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그래서 피스팅은 언제 기분이 좋나요?

당신이 피스팅을 느리게 받아들이고, 매우 점진적인 과정으로 접근할 때에 각 피스팅 세션 전, 도중, 후에 자신의 몸이나 파트너의 말을 듣고 긍정적인 경험만을 만들기 위한 것으로써 기분이 좋음을 느낍니다. 조금 불편하거나 완전히 힘든 것이 있다고 한다면 절대로 강요하지 마세요.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