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여행을 위한 섹스토이(a.k.a.반려기구) 고르기

힐링여행을 위한 섹스토이(a.k.a.반려기구) 고르기

섹스토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어디 한 둘이겠는가..😅

매번 떠나는 여행 항상 즐겁죠. 누군가와 함께 떠나는 것도 물론 재미있고 신나지만 때론 여행의 모든 순간과 경험을 오롯이 나만이 만끽할 수 있는 혼자만의 여행도 힐링에 필요해요. 어떤 여행이 되었건 계획을 세우면서 여행지도 고르고 꼭 맛볼 현지 맛집 정보도 검색하면서 가지는 설레임도 여행이 주는 큰 즐거움이에요. 섹슈얼 웰빙을 추구하는 캐비네터에게는 힐링여행 필수템에 소중한 섹스토이가 빠지면 서운하죠! 여행에 동반할 반려토이 선택에는 이것저것 고려할 것이 많지만 중요한 포인트만 몇가지 알려 드릴께요.

1. 반입금지품목인지 확인해요.

충전식 섹스토이는 기내반입에 문제가 되진 않아요. 물론 항공사마다 조금씩 차이나긴 하지만 대부분의 섹스토이의 배터리의 용량은 문제되지 않을거에요. 하지만 미리 확인해주면 좋겠죠? 캐비네터의 반려가전과 함께 여행하기👉https://blog.thecabinet.co.kr/daily/article/sextoys-with-travel/ 를 참고해봐요. 보다 확실한건 각 브랜드에서 만드는 여행전용 토이를 선택하는거에요. 다양한 여행 환경에도 문제없도록 만들었으니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2. 적당한 크기의 제품을 가져가요.

의외로 수하물에 넣어둔 토이가 없어진다거나 공항 보안검색대에서 꺼내는 바람에 난감했다는 썰이 적지 않아요. 여행객들이 바글대는 검색대에서 섹스토이를 들고 무엇인지 설명해야 하는 상황은 정말 정말 싫겠죠! 적당한 크기의 화장품 파우치에 들어갈만한 크기면 불필요한 관심을 피할 수 있을거에요.

3. 여행용 커버와 오작동 방지기능이 있는 토이가 좋아요.

두고 쓰기에는 별도 커버가 있으면 오히려 불편할 수 있지만 여행할때엔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클린백 같은데에 넣어서 보관할 수도 있지만 딱 맞는 전용커버가 있는게 보관에도 좋고 위생에도 도움이 돼요. 게다가 커버가 있는 토이들은 디자인도 일반 가전제품과 비슷해 보여 좋아요. 오작동방지기능은 의외로 생각하지 못하는 포인트에요. 가방이나 캐리어에 이것저것 가득가득 넣어 험하게 굴리게 되는 여행에서는 어쩌다가 작동버튼이 눌려지는 경우가 생긴답니다! 방전이나 과열 문제도 있지만 공개장소에서 생각지도 못한 진동과 소음으로 어쩔줄 몰라하는 내 모습은 정말 상상하기도 싫죠.


4. 방수기능을 따져봐요.

숙소의 따뜻한 욕조에서 편안하게 반려토이와의 시간을 즐기기 위해서도 방수기능은 필요하지만 사용 후 세척을 위해서도 필수적이에요. 여행에 전용토이클리너까지 챙겨가긴 어렵게 때문에 흐르는 물줄기에 꼼꼼히 씻는 것만으로 만족해야 해요. 꼭 완전히 건조시키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이것저것 신경써야 할게 많은 여행준비, 여기에 반려토이까지 따져보고 챙기려면 힘들 수 있어요. 하지만 조금만 신경쓰면 힐링여행을 좀 더 즐겁고 행복하게 다녀올 수 있잖아요? 마지막으로 A/S가 확실한 제품인지 확인하면 마음이 편하겠죠? 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캐비네터에게 물어보세요^^ 제품 추천과 사후관리 모두 맡기고 나만의 힐링여행을 즐기세요.



Cabinetor’s Choice

우머나이저 리버티

WOMANIZE LIBERTY

119,000원

20%할인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