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들어서는 가장 우수한 품질과 브랜드에서 널리 쓰이는
최상품에 쓰는 단어로 축약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불리우는 몇몇 브랜드가 존재합니다.
1. LELO (레로)
LELO가 될 브랜드는 2003년 스톡홀름 타운하우스 앞 방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세 명의 디자이너가 정확한 시간에 정확한 장소에서 정확한 아이디어로 뭉쳤습니다. 이는 결국 전체 산업의 한계를 재편하고 초월할 아이디어였으며 다음과 같은 간단한 질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LELO CEO-
스톡홀름에서 온 레로는 젊고 당찬 아이디어로 무장한 브랜드입니다.
높은 기술력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유럽 유수의 대회에서 럭셔리 브랜드로서 수상한 바가 있습니다.
하이엔드 브랜드로서 그들의 제품을 보면 한번에 이해가 될 수 있을만큼
좋은 제품군들이 눈을 사로잡는데요, 그 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럭셔리 시리즈입니다.
INEZ의 경우 한국돈 환산 1800만원에 달하는 높은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2. UPKO (업코)
UPKO는 에로틱한 럭셔리의 새로운 하이엔드 트렌드입니다.당사 제품의 품질과 등록된 다양한 특허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UPKO는 2019년부터 Bondage 및 BDSM 액세서리, 란제리 및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세트의 필수품입니다.
UPKO는 GIVENCHY 및 기타 최고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이탈리아 최대 공급업체의 가죽을 사용합니다.
금속 부품은 명품 브랜드의 여행가방이나 가방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모든 부품은 맞춤 제작되며 24캐럿 금으로 도금됩니다.
UPKO 작품은 선물 상자에 담겨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업코 홈페이지 발췌-
2022년에는 BDSM의 선전이 기대되는 해입니다.
여러 장르 중 BDSM의 취향은 가려져 있었다면 이젠
당당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흐름이 보이고 있는데요.
얼마전 넷플릭스에서 선보인 소녀시대 서현 주연의 ‘모럴센스’도 크게 한 몫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섹스토이 시장에는 다양한 BDSM의 제품들이 많지만, 만듦새는 고려하지 않은채
유통되는 제품이 상당히 많이 있는걸 알고 있을텐데요,
구속이 중요한 제품이지만 잘 끊어지거나, 모조 가죽을 이용한 상품 등 저가의 제품이 많았다면
저희 더캐비넷이 업코를 소개하면서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고 사용하고 있다는점 체크!
방대한 BDSM의 세계를 진지하게 탐구 하고자 하신다면
꼭 업코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2. We-Vibe (위바이브)
We-Vibe®는 세계 최고의 커플 및 솔로 제품을 설계 및 제조합니다. 우리의 세계적 수준의 엔지니어와 산업 디자이너는 성 건강 전문가, 의사 및 소비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인체와 조화를 이루는 친밀한 제품을 디자인하고 개발합니다. 우리는 최첨단 기술과 도구를 사용하여 우리 제품이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고성능에 대한 새로운 산업 표준을 설정하는 동시에 환경 친화적이고 신체 안전을 유지하도록 합니다.우리는 우리의 결과물에 안주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디자인 팀은 매일 새로운 기술을 탐구하고 새로운 재료를 테스트하며 We-Vibe의 천재성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개념을 만들고 있습니다. 디자인 프로세스와 함께 우리는 섹슈얼리티 전문가와 상의하고 전 세계 소비자와 연구를 수행합니다.-위바이브 홈페이지 발췌-
공식적으로 소개하길 친환경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약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