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싱이 편두통에 효과가 있나요?

피어싱이 편두통에 효과가 있나요?

다이스 피어싱에 대하여

편두통을 앓은 적이 있다면, 경고 없이 강렬한 욱신거림, 통증, 빛과 소리에 대한 극도의 민감성, 메스꺼움 등 증상이 얼마나 쇠약해질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 약물이 항상 효과적인 것은 아니며(또는 부작용을 유발하며), 이는 환자가 만성 통증을 완화할 수 있는 대체 방법을 찾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인기를 얻은 틀에 얽매이지 않는 치료법 중 하나는 귀 안쪽 주름(귀 구멍 위)의 연골을 관통하는 다이스 피어싱이에요. 이 아이디어는 침술로 편두통을 치료하는 임상 실습에서 비롯됩니다. 다이스 피어싱의 위치는 편두통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침술 프로토콜에 사용되는 자오선 지점의 위치에 있습니다.

침술(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지압)의 효과적인 결과를 본 후, 사람들은 묻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위치를 관통하여 편두통 완화를 영구적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간단히 말해서, 이것이 답은 아마 아닐 거에요. 우리는 피어싱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줄 과학적 증거가 없어요. 그리고 약 10년 동안 두통 환자를 본 경험에서, 다이스 피어싱을 받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혀 혜택을 받지 못하거나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일시적인 완화를 받은 다음 증상이 돌아왔습니다. 데이스 피어싱 접근 방식은 종종 세 가지 주요 사항 때문에 효과가 없습니다.

피어싱 장소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다이스 피어싱은 침술사에 의해 수행되지 않으며, 이는 피어싱의 위치가 편두통 완화를 위해 침술 바늘이 배치되는 정확한 자오점에 있을 것 같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피싱 부위의 이 변동성은 피어싱의 불규칙한 결과에 기여한다.)

감염과 신경 손상의 위험이 높습니다.

다이스 피어싱으로 일시적인 구제를 받더라도, 위험이 이익보다 큽니다. 특정 위치에서 피어싱을 하는 것은 특히 매일 소독 과정(하루에 두세 번 청소)을 따라갈 수 없는 경우 감염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피어싱은 극심한 신경통을 유발할 수도 있어요.

침술, 비타민과 미네랄, 마음 챙기기 명상, 요가, 운동은 모두 편두통 증상을 관리하는 연구 지원 방법입니다.

다른 안전한 대안을 찾고 있다면, 국립 보완 통합 건강 센터에 상담하는 것이 최선의 접근 방식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원천입니다.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