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가즘을 느끼면 피부가 좋아진다?

오르가즘을 느끼면 피부가 좋아진다?

긍정적인 호르몬이 우리에게

몇 년 전 레이디 가가가 그녀의 미모 비결에 대해 물었을 때 그녀의 대답에 우리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지만 26세 여성이 그런 질문을 던진다는 사실에도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중은 멀티 오르가즘에 걸렸다고 고백하는 그녀에게 더 집중했어요. 오르가즘과 좋은 피부 사이의 관계는 거의 처음이 아닙니다. 알고 있었나요?

프리미엄 에코
우머나이저 PREMIUM 에코는 세계 최초의 지속 가능한 섹스 토이입니다.

빛나는 성교 후 빛의 명성은 산전 여성의 얼굴빛과 일치합니다. 성 파트너가 관련 되었거나 자위 행위를 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좋은 섹스는 사람의 얼굴 전체에 기록됩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우리 피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섹스 후 광채라고 말합니다.

더 나은 피부를 위한 오르가즘? 모든 것은 호르몬에 있다.

임상 및 법의학 성 연구원 Eric Marlowe Garrison은 수년간 이 주제를 연구해 왔습니다. “섹스는 혈류를 증가 시킵니다. 그렇기에 그것이 피부가 젊어지는 이유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젊음이 빛나는 이유는 혈액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하는 혈관이 확장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산소는 콜라겐 합성에 기여합니다.

또한 오르가즘 동안 신체는 엔돌핀, 도파민, 옥시토신 및 DHEA를 포함한 다양한 호르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들은 웰빙을 증가시키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스트레스 감소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모든 것이 피부의 외관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스트레스는 주름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 또한 성행위와 자위 행위는 염증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낮은 염증 잠재력은 또한 여드름, 부기 및 주름의 출현을 감소시킵니다.

과학적 연구는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스스로를 시험해 보지 않겠습니까?

성 학자 Garrison에 따르면 자위는 파트너와의 섹스보다 훨씬 더 효과적이고 유익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가 그렇다고 합니다. Garrison은 “여성들은 섹스보다 자위하는 동안 더 긴장을 푸는 경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파트너와의 섹스는 훌륭한 운동이며 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땀은 피부에서 독소를 배출하고 피부 피지 생성을 자극합니다.

여기까지는 이해가 됩니다. 그러나 오르가즘과 더 나은 피부 사이의 인과 관계를 입증하는 신뢰할 수 있는 과학적 연구는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오르가즘에 대한 진실을 직접 알아보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당신 자신의 실험의 대상이 되는 것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물론 과학이라는 이름으로…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