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에 대한, 오랄을 위한 소중한 팁.

오랄에 대한, 오랄을 위한 소중한 팁.

구강 성교는 모든 성적 관계에서 꼭 필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구강성교는 가장 감각적이고 에로틱한 형태의 전희 중 하나이며 이 행위는 입술, 혀, 눈 그리고 가장 감미로운 성감대를 포함한 다양한 신체 부위를 포함하는 매우 친밀한 성행위입니다.

오랄섹스를 ‘잘’ 한다는 건 반드시 스킬이 좋다는 건 아니에요. 그러면 구강성교를 어떻게 하면 파트너에게 즐거움을 더해줄 수 있을까요? 여성이든 남성이든 특정 성별에 상관없이 서로가 즐거운 오랄섹스를 위한 중요한 팁을 알려드릴게요.

1. 시선을 마주치는 걸 두려워하지 말아요. 서로 민망하다고 생각하고 눈을 감거나 피하는 경우가 많아요. 상대방이 눈을 뜨고 있으면 느낌이 별로인가 싶기도 하겠죠. 하지만 자연스러운 아이컨택트가 색다른 느낌을 주기도 해요. 그때그때 느끼는 기분을 눈에 담아 적극적으로 표현해 보세요.

2. 소리 내는 걸 꺼리지 말아요! 받을 때나 해줄 때나 들리는 상대방의 신음은 최고의 ASMR이죠. 물론 아파서 내는 신음과는 꼭 구분해야 해요!

3. 대화가 필요해. 초능력자가 아닌 이상 상대방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 수 없어요. 어떨 때 좋은지 어떤 게 별로였는지 대화하면서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갈 수 있죠.

4. 러브젤을 함께 써봐요. 타액은 생각보다 빨리 마릅니다. 다양한 맛과 향이 첨가된 제품은 독특한 경험을 얻게 해주기도 해요. 위생에 오히려 도움이 될 수도 있답니다.

5. 섹스토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내가 해주는 게 만족스럽지 않나 걱정할 필요 없어요. 어떤 방식으로 하던지 함께 하는 섹스는 좋은 거니까요. 상대방에 따라 남성에게는 페니스 링이나 슬리브를, 여성에게는 딜도나 바이브레이터를 쓰면서 오랄을 해보세요. 상상 이상의 쾌감을 얻을 수 있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구강성교를 주고받는 행위 자체를 좋아하고, 연인의 입이 움직이는 것을 느끼고, 그들이 황홀경에 몸부림치며 깊고 의미심장한 신음을 내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을 좋아하고 행복함을 느낍니다. ‘제대로’ 하는 방법이 정답으로 정해져 있진 않지만, 확실한 것은 즐거움을 위해 하는 것입니다. 이렇듯 전율을 일으키는 구강성교는 모든 성적 관계에서 꼭 필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Cabinetor’s Choice

ORA ™ 3는 세계에서 가장 지능적인 구강 성교 시뮬레이터로, 스릴 있고 놀랍도록 실제적인 구강 성교 감각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진동 패턴 및 매우 부드러운 회전이 몹시 자극적인 조합으로 입이 주는 듯한 쾌감을 마음껏 느끼게 해줍니다.

레로 오라3

LELO ORA3

219600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