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를 만족 시키는 열쇠

섹스를 만족 시키는 열쇠

4명의 전문가들의 섹스 키워드

만족스러운 섹스를 위해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 까요? 우리는 소수의 섹스 전문가들에게 섹스를 만족시키는 열쇠가 무엇인지 물었고, 우리는 몇 가지 공통점을 발견했습니다.

카밀 루이스, LMFT

광범위한 그룹의 섹스 치료사

“특히 여성과 여성의 경우, 섹스는 다른 사람들의 즐거움을 위한 요구사항이나 필수품으로 사회화되었습니다. 나에게 성적 만족은 그 생각으로부터의 해방에 관한 것이죠. 안전과 내가 불편한 것을 말할 때 안전뿐만 아니라, 내 경계를 넓히고, 새로운 것을 탐구하고, 그렇게 할 때 검증되었다고 느끼는 안전이어야 해요.”

“경험하는 것은 의사소통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파트너에게 명시적으로 요청할 수 있고 내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언어를 개발할 수 있어요. 덜 죽거나 죽는 것처럼 느껴지는 섹스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섹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만족감을 느낄 가치가 있는 것으로 검증하고 있습니다.”

셰인 프랜시스, LMFT, CST

작가와 성교육자

“몸이 아닌 머리로 돌아가고 싶은 충동과 싸우세요. 사람들이 즐기고 머릿속을 벗어나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그건 마치, ‘내가 너무 오래 걸리고 있어? 내가 바보 같아 보여? 나는 멈춰야 해 – 나는 욕심을 부리고 싶지 않아.’ 이것들은 모두 우리를 그 만족의 장소에서 벗어나게 하는 내면화된 메시지들이에요. 성적 만족은 당신이 끝내야 한다고 생각할 때가 아니라, 기분이 좋을 만큼 충분히 가졌을 때 자연스럽게 멈출 수 있는 것입니다.”

셰릴 페이건

성학자이자 ON TOP의 설립자

“성적 만족은 당신이 감정적으로 나타나는 방식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섹스가 끝내야 할 일이기 때문이 아니라, 감정을 연결하기 위해 여기에 있기 때문이에요. 장기적으로 만족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즐거움과 그들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닌 자신의 파트너를 갖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머나이저 Womanizer] 듀오2 라일락 DUO2 LILAC

Womanizer DUO2 LILAC

284,050

5% 할인중!

캐롤라인 스피겔

오디오 에로티카 앱 퀸의 설립자

“예술가가 그림에 대해 말하거나 배우가 즉흥 연기를 할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섹스가 좋기 위해서라면 자신을 비판하면 안됩니다. 우리는 너무 자기 비판적이거든요. 우리는 우리 자신을 매우 면밀히 감시해요. 하지만 즐거움을 경험하려면, 당신은 당신의 몸과 당신 자신 안에서 자유롭고 편안함을 느껴야 합니다. 혼자서 자위하며 당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무엇이 당신을 흥분시키는지, 그리고 무엇이 육체적으로 좋은지 아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파트너와 함께, 그것은 그 사람과 편안하게 느끼고 서로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아는 것이에요. 그런 연결만이 섹스를 만족시키는 비결입니다.”

[스바콤 SVAKOM] 펄스 라이트 네오 블루

SVAKOM Pulse lite neo

48,600

5% 할인중!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