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는 운동일까요?

섹스는 운동일까요?

아침에 달리는게 싫다면 침실에서 운동하세요!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71%가 섹스를 운동으로 간주하며 많은 사람들이 HIIT 수업이나 역도 세션에서처럼 심박수와 소모 칼로리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미국인들이 침대 위 시간을 운동으로 간주하는지 알아보기 위해 2,000명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섹스를 운동으로 간주하는지 여부와 행동하는 동안 소모된 칼로리와 심박수 수치를 추적하는 빈도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특히 어떤 위치가 운동할 가치가 있는지를요.

또한 공인 성교육자 공인 성교육자 Javay Frye-Nekrasova (ME)에게 인기 있는 섹스 자세를 우리 몸에 덜 부담스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들어 보았습니다.

섹스는 운동으로 간주됩니까?

물론 애널 섹스, 오럴 또는 질 섹스 를 하는 것이 우리의 심장을 뛰게 한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운동을 건너뛰는 것을 정당화 할 만큼 맥박이 뛸까요? 우리가 조사한 2,000명 이상의 미국인 중 71%가 그렇게 생각합니다. 흥미롭게도 섹스를 운동으로 간주할지 여부는 성별에 따라 약간씩 달라서 남성의 73%가 그렇다고 답한 반면 여성의 70%는 그렇다고 답했습니다.

성적 지향과 성 정체성도 섹스가 운동으로 간주되는지 여부에 대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레즈비언의 92%와 양성애자의 83%가 섹스를 운동으로 보는 반면, 무성애자는 40%, 이성애자는 67%로 나타났습니다.

육체적으로 가장 힘든 섹스 자세는 무엇인가요?

건강을 유지하는 데 있어 모든 형태의 신체 활동은 좋은 일이며 섹스도 예외는 아닙니다. 미국인 10명 중 1명(10%)이 성관계를 가질 때마다 칼로리 소모량을 추적한다고 인정하면서 우리는 어떤 자세가 가장 육체적으로 힘든 것으로 간주되는지 궁금했습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전반적으로 도기 스타일이 가장 도전적인 성 위치로 선정되었으며, 설문 응답자의 28%와 남성의 34%가 이 응답을 했습니다. 하지만 여성의 경우 리버스 카우걸이 가장 까다로운 포지션으로 꼽힙니다.

성 관련 전문가는 이러한 도전적인 섹스 포지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까요?

리버스 카우걸의 경우 사전에 반드시 스트레칭을 하고 싶을 것입니다. 다리가 오랜 시간 동안 쪼그리고 앉는 자세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스트레칭이 이러한 까다로움을 최소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봅니다. 리버스 카우걸을 더 자주 하고 싶다면 다리 운동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도기 스타일의 경우에도 오랜 시간동안 몸을 지탱할 예정이라면 손목을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기 스타일에 편안함과 안정성을 더하기 위해 베개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발라사나(아동자세) 요가 자세를 취하면 도기 스타일 전에 꽤 괜찮은 스트레칭을 할 수 있습니다.

섹스의 건강상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낮은 혈압, 개선된 심장 건강, 더 강한 근육은 활동적인 성생활의 신체적 부작용 중 일부이지만 섹스가 정신 건강에도 기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우리는 Javay Frye-Nekrasova 와 성관계를 가질 때의 정신 건강상의 장점에 대해서 논의했습니다 .

“성 행위 중에 분비되는 좋은 또는 행복한 호르몬은 섹스의 심리적 이점 중 하나입니다. 엔돌핀과 옥시토신이 분비되어 좀 더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다른 심리적 이점으로는 스트레스 해소, 면역 체계 강화, 더 나은 수면 등이 있습니다.”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