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우리의 섹스라이프는 어땠을까요?

2023년, 우리의 섹스라이프는 어땠을까요?

2024년에도 경험할 새로운 섹스라이프와 캐비네터와 함께 섹시 발랄한 얘기들을 나눠요 🥰

이제 2023년 남은 날이 한 손으로도 셀 수 있네요! 이 시기가 되면 우리는 종종 지난 1년을 되새김질 해봅니다. 여러분의 2023 섹스라이프는 어땠나요? 모든 순간들이 짜릿한 절정을 맛보게 해주었다면 여러분은 정말 복 받으신겁니다. 우리는 다양한 이유로 종종 섹스에서 절정을 느끼지 못하는데, 이는 잘못된게 아니라는건 우리 독자라면 다 아는 사실이죠. 하지만 많은 이들이 상대방에 대한 배려라고 생각해 절정을 가장하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올 한 해 섹스라이프 중 이런 경우가 얼마나 있었나요?

절정을 가장하는 경우는 보편적으로 여성에게서 더 많이 보이는데, 여성의 오르가즘은 남성보다 상대적으로 더 느끼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물론 남성 또한 사정을 하지 못하거나 도중에 발기가 풀리는 경우가 드물지 않답니다. 이런 상황에 처할 때 혹시 상대방이 실망하거나 스스로에게 문제가 있을까 걱정하는 걸 우려해 오르가즘이나 사정감을 꾸며냅니다. 이런 행위가 무조건 잘못된 건 아니지만 2024년에는 우리 모두가 더 충만한 섹스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서로에게 좀 더 솔직해질 수 있도록 노력해 보는 건 어떨까요?

절정을 가장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대표적인 원인 중 하나는 상대방을 만족시켜야 한다는 심리적 압박감입니다. 이런 심적 부담감은 여성과 남성 양측이 모두 흔히 느끼는데, 내가 절정감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상대로 하여금 만족감을 준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이런 생각은 장기적으로 섹스 그 자체에 대한 스트레스로 작용해 불감증이나 발기부전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섹스가 끝나고 “어땠어?”라고 묻는 게 최악이라고 흔히 얘기하죠. 하지만 모든 섹스의 쾌감은 그때그때의 컨디션이나 개개인의 성감대 또는 취향에 따라 굉장히 차이 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서로 솔직히 대화하는 것만큼 함께 하는 섹스라이프의 질을 높여주는 게 없답니다. 내가 가진 판타지나 욕구, 성감을 잘 느끼는 포인트 등등 각자의 섹슈얼 퍼스널리티에 대해 편하게 이야기해 보면 섹스에 대한 압박감 대신 기대감으로 나도 모르게 달아오르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새로운 섹스토이를 써본다던가 평소에 해보지 않던 체위, 색다른 장소 그리고 야한 플레이 등등 섹스를 더 즐겁게 해줄 수 있는 건 엄청 많아요. 서로에게 좀 더 솔직할 수 있다면 가짜가 이닌 진짜 절정감을 더 자주, 더 강하게 즐길 수 있을 거예요.

곧 펼쳐질 2024년 새해에 경험할 새로운 섹스라이프가 기대되지 않나요? 더캐비넷에서는 내년에도 여러분의 다양한 섹슈얼 아이디어와 니즈를 충족해줄 섹시한 제품들을 준비해 두겠습니다! 새해에도 캐비네터와 함께 섹시 발랄한 얘기를 나눠요 ^^


Cabinetor’s Choice

핫 옥토퍼스 디지트

Hot Octopuss DiGiT

75,650원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