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엔 더 짜릿하게 더 충만하게(feat.섹스토이 비기너 가이드)

새해엔 더 짜릿하게 더 충만하게(feat.섹스토이 비기너 가이드)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기쁜 일, 슬픈 일, 아쉬운 일 모두 뒤로 하고 새로운 미래를 꿈꾸는 때이죠. 언제나 새날은 우리에게 희망과 설레임을 갖게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올해 처음 섹스토이에 입문하려고 한다면 그 설레임은 더 클 것입니다. 다시 오지 않을 그 설레임을 아는 캐비네터가 섹스토이 입문의 첫 걸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먼저 섹스토이를 쓰고자 하는 목적을 확실히 알아야겠죠? 섹스토이는 그 종류가 정말 정말 많아서 내가 어떤 목적으로 쓸건지 우선 정해야 용도에 따라 선택을 좁혀갈 수 있어요. 물론 모든 섹스토이의 목적은 섹스라이프의 즐거움을 더 높여주는거죠. 하지만 섹스라이프는 혼자 또는 둘이 함께, 그 상황이나 장소가 너무 다양합니다. 법의 테두리 안에서 우리의 섹스라이프는 다양성을 받아들일 때 즐길거리가 훨씬 더 많아진답니다. 자, 그럼 이제 혼자 쓸건지 누군가와 함께 쓸건지 정했죠?


자위용 VS 커플용

사실 거의 모든 섹스토이는 자위용으로도, 커플용으로도 쓸 수 있답니다. 하지만 모든 성인용품은 조금씩 기능이나 특성에 따라 자위용으로 쓸 때와 커플용으로 쓸때 사용 방법과 느끼는 효과가 다를 수 있어요. 예를 들면, 지스팟용 바이브레이터는 자위용으로 쓰임새가 훌륭하지만 커플이 더 자극적인 전희를 위해 쓸 수도 있죠. 당연히 본게임에선 삽입된 상태로 쓰기는 불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커플이 G-Spot 바이브레이터를 고른다면 사이즈가 다소 작으면서 진동 세기가 좀 약하더라도 소음이 적은걸 써보는게 나을거에요. 이렇듯 처음 토이를 고를때 리뷰와 세부 설명을 꼼꼼히 읽어보는게 올바른 선택을 위해 많은 도움이 될거에요. 입문자를 위해 캐비네터가 추천하는 자위용 섹스토이는 여성용으로 삽입식보다 석션타입(흡입용) 바이브레이터를, 남성용으로는 슬리브 또는 홀타입 바이브레이터에요. 커플에게는 블릿 바이브레이터나 완드형 바이브레이터 콕링 바이브레이터를 먼저 써보세요.

사용목적을 정했으면 이제 예산을 고려해 골라봐요. 백화점 명품관에 가서 ‘여기서부터 저기까지 다 주세요!’ 하는 상상을 해본적 있나요? 내가 가진 예산이 넉넉하다면 무조건 제일 비싼걸로 이것저것 써보면 될거라 생각하겠죠. 하지만 섹스토이는 내 몸과 상대방의 몸과의 궁합이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무조건 비싼게 최고는 아니에요.


가성비 VS 프리미엄

대체로 일정 금액 이상되는 섹스토이는 이에 걸맞는 완성도와 앞선 기능을 갖추고 있어요. 일반적으로 가격이 20만원이 넘는 섹스토이들은 프리미엄 토이로 구분되는대요, 처음부터 소위 끝판왕으로 간다면 그 기능을 십분 써보지 못 할 수도 있을거에요. 사람마다 식성이 다르고 패션 취향이 다르 듯 각자가 가지고 있는 성감대와 자극에 대한 민감도가 다 달라요. 그런만큼 섹스토이는 다양하게 써보는게 나에게 가장 만족도가 높은 토이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이죠. 한꺼번에 여러 토이를 같이 써보기 보다는 하나를 충분히 써본 후 다른걸 쓰면 좀 더 비교하기 좋아요. 그리고 지금 나에게 딱 맞는 토이가 시간이 지나면 다른 느낌을 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하나만 고집하면 안돼요. 너무 저렴한건 쓰지 않는걸 권해요. 적당히 저렴하면서도 만족도가 높은 토이는 물론 있지만 첫 시도에 그런 낮은 가능성에 모험을 하는건 좋지 않아요. 기대했던 것 보다 사용했을때의 느낌이 너무 별로라 섹스토이에 거부감이 생긴다면 앞으로 경험함 수 있는 수 많은 즐거움을 놓치게 되잖아요. 성인용품은 카테고리별로형성되어 있는 가격대가 다르기 때문에 케비너터는 해당 카테고리의 중간 정도 가격대 해외 브랜드 제품으로 시작해 보는걸 추천해요. 아무래도 해외 브랜드가 기술 개발에도 적극적이고 품질과 사후 서비스에 신경쓰기 때문이에요. 내몸에 쓸 제품은 믿을 수 있는걸 쓰는게 맞겠죠?

이제 목적에 따라 적당한 가격대의 토이를 골랐어요. 그럼 이제 결제만 하고 셀레는 기다림을 즐기면 되겠죠? 잠깐! 마지막으로 알아봐야 할게 있어요.


러브젤, 꼭 써야 하는가?

러브젤 또는 마사지젤 이라고 불리는 개인용 윤활제는 섹스토이와 무조건 같이 쓰는걸 권한답니다. 혼자 쓰던 함께 쓰던 섹스토이와 러브젤은 뗄 수 없는 파트너에요. 약간의 러브젤이 주는 효과는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커요. 윤활제는 섹스토이와 몸이 만나는 지점에서의 자극을 훨씬 더 잘 전달해주고 편안하고 게 만들 수 있습니다. 러브젤을 고를때 꼭 알아둬야 할건 실리콘으로 만든 섹스토이에는 실리콘베이스 윤활제를 절대 쓰면 안된다는 것! 내가 고른 토이가 무슨 소재로 만들어진건지 확인하려면 세부정보를 꼭 확인해보세요. 그래도 잘 모르겠다면 언제든지 더캐비넷에 문의 주세요. 캐비네터가 확실하게 알려 드릴게요. 또 중요한 점! 러브젤은 내 몸에 직접적으로 사용되는거라 성분과 제조공법에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인지 중요해요. 그리고 러브젤은 느껴지는 촉감이나 향 또는 맛이 조금씩 다르고 윤활효과의 지속시간도 조금씩 차이나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하게 써보는게 좋아요. 많이 팔리는 화장품도 나에겐 맞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잖아요? 처음부터 너무 많은 용량의 제품을 사는 것 보다는 100ml 내외의 제품으로 써보세요.


이것으로 이제 섹스토이의 고수가 되는 길에 한 걸음 내딛었어요. 앞으로 캐비네터와 함께 섹스토이에는 어떤 제품들이 있고 어떻게 잘 쓸 수 있는지 하나씩 알아가 보아요. 올해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그리고 상상 이상의 즐거운 섹스라이프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Cabinetor’s Choice

러벤스 러쉬 3

LOVENSE LUSH 3

169,200원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