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G스팟, 느껴본 적 있나요? 

판타G스팟, 느껴본 적 있나요? 

희재와 미나의 초이스

찾고싶다, 알고싶다
하고싶다, 갖고싶다

쿠팡플레이에서 절찬리 상영중인 “판타G스팟”

‘판타지스팟’은 제대로 하고 싶고, 제대로 느끼고 싶은 여자들의 마음을 한번도 느껴본 적 없는 ‘희재(안희연)’와 사랑 없는 관계만 즐기는 ‘미나(배우희)’, 이 두 사람이 섹스 카운슬링을 진행하며 그들의 섹스 라이프를 담은 이야기 담은 작품입니다.

여러분도 오르가즘을 한번도 느낀적이 없나요?

그렇다면 당신에게 맞는 방아쇠를 아직 찾지 못했을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섹스 토이는 새로운 방법을 시도하게 하며, 무엇이 당신을 흥분시키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줍니다.

‘판타지스팟’에서 희재와 미나가 지스팟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가 성인용품점으로 이동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 곳엔 다양한 섹스 토이들이 나열되어 있었습니다. 그 중 몇 가지 우리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롬프 ROMP] 비트 Beat

ROMP Beat

36,750

25% 할인 중!

이 중 희재가 직접 구매했던 제품이 있는데요, ‘새티스파이어 Ring’이란 제품으로 신축성이 좋은 실리콘링으로 어떤 사이즈에도 수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커플 관계시 강력한 진동으로 남여에게 골고루 전달되어 둘 다 만족할 수 있는 최강의 커플템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세한 상세는 아래 링크로 안내드려요.

[새티스파이어 SATISFYER] 링 RING 물방울

SATISFYER RING

66,500

이 장면은 미나가 어떤걸 고를지 고민하며 미나의 섹스 토이 콜렉션이 나오는 장면입니다. 미나가 사용하는 제품은 어떤 것이고 어떻게 사용하는 것인지 궁금하시지 않으셨나요? 그건 바로….

더 다양한 제품들이 바로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

직접 판타G스팟에 나온 상품을 보고 싶다면 진행중인 더캐비넷 팝업스토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