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셀프 케어 브랜드 이로하 (Iroha)

여성을 위한 셀프 케어 브랜드 이로하 (Iroha)

새로운 셀프 케어의 시작

건강을 위해 좋은 음식을 먹고 양질의 수면을 취하는 것처럼
여성의 셀프 플레저 또한 몸이 원하고 있는 즐거움을 위한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좀 더 우리의 몸에 솔직해지고 편안하게, 셀프 케어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처음 사용자와 초보자를 위해

이로하 – 미니

작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간편한 배터리 교체 및 저렴한 가격대로 초보자를 위한 바이브레이터 추천합니다.

IROHA FIT Стимулятор для женщин Mikazuki по цене: 7350 руб. - купить в  Москве в интернет-магазине MISHKA Store, обзоры, отзывы, сравнения



이로하 – 미카즈키

iroha의 독창적인 ‘Soft Touch’ 소재를 사용하여 시중의 어떤 제품보다 촉감이 부드럽습니다. 
부드러운 탐색을 목적으로 하는 이 얇은 초승달 모양의 미카즈키는 삽입할 수 있는 즐거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음핵 진동기

이로하 – 토리

iroha+는 엣지가 더 뚜렷하여 초보자용 바이브레이터보다 더 강렬하고 강한 자극을 즐길 수 있습니다. 
‘Soft Touch’ 소재로 피부에 닿았을 때 더욱 부드럽고 촉감이 부드러워졌으며 삽입할 수 있는 쾌락을 위해 매끄러운 끝을 가진 새 모양입니다.

이로하 – 사쿠라

벚꽃 핑크색으로 제공되며 약간 움푹 들어간 핀치 팁으로 신체의 특정 부분에 진동을 집중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거의 소음이 없는 모터는 부드러운 것에서 강한 것까지 4가지 진동 모드를 통해 깊은 강도를 제공하여 부드럽고 편안한 셀프 쾌락을 누릴 수 있습니다!


 삽입 바이브레이터

이로하 -린

유연한 디자인으로 신체 윤곽에 부드럽게 맞도록 아름답게 제작된 섹스 토이로 촉각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관능적인 행복을 더 깊이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부드럽고 유연한 구형 팁은 움직일수 있어 쉽게 삽입할 수 있어 새로운 감각을 선사합니다. 

이로하 – 젠

이로하 젠(iroha zen) 은 iroha의 독특한 소프트 터치 실리콘을 새로운 세련되고 휴대성이 뛰어난 배터리 구동 바디로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주름살의 줄은 쉽게 잡을 수있는 긴 모양으로 외부 실리콘을 장식하며, 다양한 감각을 만지거나 뒤틀거나 할 수 있습니다.


더캐비넷은  이로하(IROHA)와 정식 계약 된 공식 파트너로서 정확한 제품 판매 및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안전하게 공식판매처에서 구매해주세요~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