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글로스 이지핏에 대해 알아보자 👀

로마 글로스 이지핏에 대해 알아보자 👀

섹스토이에 대한 디자인적 통념을 깬 로마 글로스 이지핏!

로마 글로스 이지핏은 사이즈, 디자인, 그 어느것 하나 바이브레이터(a.k.a섹스토이)라는 것이 티 나지 않는다.

로마 글로스 이지핏의 디자인은 혁명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패키지 구성품은 본체, 파우치, 충전케이블, 가이드북으로 이루어져 있다. 가이드북에는 로마 글로스 이지핏의 상세한 사용방법은 물론, 브랜드의 아인덴티티등 재미나게 읽을거리들로 채워져 있다.

진동의 강도는 1단계부터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단계가 많은만큼 매우 강력한 진동을 세밀하게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다. 추가로 온열기능이 들어가 있는데 없다고해서 섹스토이를 사용함에 있어 불편함은 없지만, 있으면 확실히 그 기능을 잘 활용하게 된다.

또 하나의 특징은 클리토리스를 섬세하게 자극하는 스월팁에 있다. 진동과 함께 빠르게 돌아가는 스월팁이 온열기능과 합쳐지면 더 만족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스월팁 특성상 맨살에 자극을 주게되면 쓸려서 아플수 있으니 젤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부드럽고 세심한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바이브레이터를 포함한 섹스토이 구매를 망설이는 가장 큰 이유가 누군가에게 들킬 걱정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그래서 본체에서 나는 소음도 신경쓰이는 부분인데, 로마 글로스 이지핏은 토이 자체가 소음이 적은편에 속하고 살에 닿으면 그 소음은 현저히 줄어들어 심적으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로마 글로스 이지핏과 함께라면, 혼자 사는 여성들은 물론이고 가족들과 함께 사는 이들도 들킬 위험도는 낮게 만족감은 높게 해피타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로마 글로스 이지핏 너티누드

Loma Gloss Easy Fit

59000




참조 : https://lomastore.com/blog/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