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ird의 Polii 스테인레스 스틸 딜도를 알아보자 👀

Biird의 Polii 스테인레스 스틸 딜도를 알아보자 👀

G스팟 자극을 위해 정교하게 설계된 스테인레스 딜도 Polii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는 신체에 안전한 섹스 토이 소재이기도 합니다. 실리콘과 마찬가지로 스테인레스 스틸은 비다공성이며 세척(비누와 물) 및 소독이 쉽습니다.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제품과 달리 스테인레스 스틸은 손상이 거의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모든 윤활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오래 지속되는 지용성이나 실리콘 베이스 젤, 오일류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버드 Polii와 같이 금속이나 유리 같은 단단한 재질은 살이나 꽉 쥐는 근육에 모양의 변형이 없기 때문에 사용시 자극이 더 크게 느껴집니다. 폴리 같은 경우는 금속이라 무겁지만, 무게가 클수록 사용시 포만감도 더 크게 느껴지고 아치형 디자인으로 큰 쪽 직경이 약 1.5인치로, 평균 음경 넓이와 비슷해서 손가락 2개 정도의 크기입니다.

폴리(Polii) 스테인레스 스틸 딜도는 아치 모양으로 두개의 끝부분 양쪽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이루고 있습니다. 하나는 뭉툭한 원형 모양으로 잔물결이 있어 질벽을 긁어주거나 살짝 기울여 힘을 주어 눌러주면 윗부분을 자극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타원형 모양으로 지스팟이나 전립선 자극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매끈하고 무거운 스테인레스 스틸이 몸의 자연스러운 곡선을 감싸며, 매우 견고한 둘레가 몸을 꽉 잡아주어 압력을 가하지 않더라도 무게 그 자체로 만족하도록 해줍니다.

스테인레스 스틸은 매끄럽기 때문에 윤활제가 사용되기 전에는 좋은 그립을 유지하기 어려워 미끄러울수 있으니 이 부분은 조심해서 다뤄야 합니다.
(매끄럽고 온도에 반응하는 딜도를 원하지만 무겁지 않는 제품을 원한다면 알루미늄이나 수정 또는 유리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

스테인레스 스틸 딜도는 처음에 차갑게 시작됩니다. 따뜻한 물에 담궈서 데울수도 있지만 처음의 냉기가 재미의 일부라고 생각도 듭니다. 반대로 얼음물이나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시원함을 느끼면서 체온으로 따뜻해지는 스테인레스의 온도 변화를 느끼면 재미있으면서 에로틱하기도 합니다.


캐비네터 결론 🤓

스테인레스 스틸 자체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매끄러우며, 비누와 물로 깨끗하게 유지하기 쉽고, 딥클린을 원할 경우 삶아도 됩니다. 방수 기능은 물론 어떠한 윤활제와도 호환되고, 온도놀이를 위해 가열과 냉각에도 안전하고, 럭셔리하게 아름답습니다.

첫번째 또는 유일한 딜도로는 폴리(Polii)를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유경험자로써 평균이나 평균 이상의 크기의 삽입에 익숙하고 색다른 것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딜도를 찾고 있고 무게와 단단함으로 철저한 지스팟 공략 자극이 필요할 때 폴리는 기존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Cabinetor’s Choice

버드 폴리

biird Polii

179,000원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