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옥토퍼스 펄스 퀸(QUEEN)에 대해 알아보자! 그리고 후기까지!

핫옥토퍼스 펄스 퀸(QUEEN)에 대해 알아보자! 그리고 후기까지!

펄스퀸의 고진폭 진동은 일반적인 진동보다 훨씬 더 강력하고 독특하며 매우 강력한 오르가즘으로 느껴집니다 🔥🔥

영국 브랜드 핫옥토퍼스(Ht Octopuss)는 발기부전과 사정 장애 증상 치료용 의료기기에서 사용하는 고진폭 진동자극을 일반 소비자용 제품에 적용해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다. “펄스 플레이트 테크놀로지(Pusle Plate Technology™)”로 불리는 이 특허 기술은 일반적인 바이브레이터와 완전히 다른 묵직한 진동자극을 깊게 전달해준다. 핫옥토퍼스는 효과가 증명된 이 기술을 여성용 제품에 적용해 펄스 퀸(PULSE QUEEN)을 출시했다.

펄스 퀸은 완드형 바이브레이터의 강력한 진동 파워를 클리토리스에 집중시켜 전달해준다. 펄스퀸의 진동은 강력한 “두드림”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 일반적인 섹스 토이 바이브레이터가 아닌, 위아래로 움직이는 피스톤 유형의 진동으로 외부로 노출된 클리토리스 머리 부분 뿐만 아니라 대음순 아래 깊이 좌우로 이어진 음핵 다리 부분에까지도 강한 떨림을 느끼게 한다. 이러한 고진폭 진동은 일반적인 진동보다 훨씬 더 강력하고 독특하며 매우 강력한 오르가즘으로 이어진다.

펄스 퀸(Queen)은 의료용 실리콘, 비다공성 TPE로 만들어져 신체에 안전하며, 일반적인 완드형 바이브레이터보다 사이즈가 컴팩트하면서도 가볍다. 9가지 진동 세기와 6개의 패턴 조절 버튼은 사용 중에도 쉽게 조작할 수 있게 위치해 있어 언제든지 원하는 대로 자극의 강도를 변경할 수 있다. 완전 방수 제품으로 견고하면서도 인체공학적인 곡선형으로 디자인된 바디가 어떠한 포지션으로도 신체에 확실히 밀착되게 도와준다.

핫옥토퍼스는 펄스 퀸을 ‘완드’라고 부르지만 엄밀히 말하면 클리토리스용 바이브레이터에 가깝다. 물론 파워는 완드형 바이브레이터에 준하는 강력한 수준이지만, 펄스 퀸의 고진폭 진동 자극은 확실히 일반적인 바이브레이터보다 더 깊이 느껴진다. 바이브레이터는 진동이 너무 강하거나 오래 사용하면 클리토리스가 얼얼해지는 느낌이 있는데 펄스 퀸은 이런 느낌이 거의 없어 멀티 오르가즘을 느끼기 훨씬 쉽다.




  • 핫옥토퍼스 펄스퀸 생생후기!

완드형이지만 다른 형식이라고 해서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어요. 직접 확인해 보니 ㅎㅎ 이건 사실 클리토리스형 바이브레이터라고 하는 게 맞을 것 같아요. 진동 헤드가 푹신한 느낌이어서 처음 피부에 닿았을 때 기분이 좋았구요, 작동을 시켜보니 일반적인 회전 운동이 아니라 위아래로 움직이는 듯한 진동이 느껴지면서 표면만 자극하는 게 아니라 온몸 구석구석 깊숙이 자극받는 느낌이었어요. 깊게 느껴지는 자극에 나도 모르게 살짝 다리까지 떨게 되는 게, 제가 써본 바이브레이터 중에 베스트였어요.

펄스 퀸은 정말 특이한 경험을 하게 한 바이브레이터였어요. 꼭 손가락으로 빠르고 강하게 눌러주는 것 같은데, 그 진동 자극이 질 입구 등 외부를 집중 폭격하는 것 같아서 정신을 차리기가 어려웠어요… 다행히(?) 조절 버튼 사용이 조작하기 쉬워서 강도랑 패턴은 변경하기 쉬웠구요. 진동 강도가 9개 있는데, 처음 시작할 때 부드러운 촉감 때문에 방심하고 있다가 단계 조금씩 올리면서 강렬한 자극에 깜짝 놀랐어요, 완드형이던 바이브레이터던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는 분들 경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클리토리스용 바이브레이터는 쓰다 보면 자극 부위가 약간 얼얼해지고 아픈 듯한 느낌이 있어서 아쉬웠는데 펄스 퀸은 그런 느낌이 없어요! 그냥 진동이 아니라 고진폭? 이라고 하더니, 헤드가 외음부 전체를 넓게 자극해 주면서도 온몸이 다 자극을 받는 느낌이 확실히 들어요. 여성용 기구들 종류별로 다 갖고 있는데, 이건 사실 완드형이라고 하기도 바이브레이터라고 하기도 애매하기는 하지만 자극 부위 얼얼한 느낌 없이 멀티오르가즘을 경험해 보시고 싶다면 강추합니다!



  • 더캐비넷 핫옥토퍼스 펄스 퀸 런칭 기념 ~10%

새롭게 런칭한 핫옥토퍼스 펄스 퀸(PULSE QUEEN)을 공식 수입 판매점인 더캐비넷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

핫 옥토퍼스 펄스 퀸

Hot Octopuss Pulse Queen

152,100원

10%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