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머나이저 넥스트(NEXT)에 대해 알아보자 🙌🏼

우머나이저 넥스트(NEXT)에 대해 알아보자 🙌🏼

우머나이저의 새로운 프리미엄 플래그십 제품 넥스트 런칭 ✨
글로벌 성인용품 업계의 선두 주자인 독일 브랜드 우머나이저(WOMANIZER)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신제품 넥스트 출시와 함께 , 시그니처 특허 기술인 Pleasure Air Technology 업그레이드하여 ‘3D Pleasure Air Technology’를 세계 최초로 선보입니다.

“Next 사용자의 94%는 사용할 때 오르가즘을 느꼈고, 80%는 좀 더 부드러운 자극의 결과로 여러 번 오르가즘을 느꼈다고 했습니다.” 한편, “70%는 더 강렬한 오르가즘을 느꼈고, 64%는 더 특별한 오르가즘을 느꼈다”고 합니다.


차세대 바이브레이터 ‘넥스트’는 새로 개발된 ‘3D 플레저 에어(3D Pleasure Air)’와 ‘클라이맥스 컨트롤(Climax Control)’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더 깊으면서도, 무척이나 자연스워 전혀 인위적이지 않은 감각을 제공합니다.


우머나이저 넥스트는 웰메이드로 견고하며 고품질이라는 느낌이 들면서 매우 고급스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신체 안전한 실리콘으로 프탈레이트, BPA 또는 라텍스가 없는 굉장히 완성도 높은 품질을 보이고, 만져지며, 본체와 헤드는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촉감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Next의 컨트롤은 매우 직관적이라 많은 기능에도 불구하고 인터페이스는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하기 쉽습니다. 총 5개의 버튼으로 누르기 쉽고 반응이 빠르며 손에 아주 잘맞아 어떤 자세나 위치에서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잡이 하단에 전원 ON/OFF 버튼이 있고, 강도 조절을 위한 + 및 – 버튼이 있으며 Climax Control과 Autopilot에는 각각 다른 버튼이 있습니다.

더캐비넷이 생각한 ‘넥스트’의 뛰어난 점 😎

– 3D로 업그레이드된 ‘플레저 에어’ 기능을 통한 더 깊고 자연스러운 느낌
– ‘클라이맥스 컨트롤’ 기능을 통한 더 정교한 경험
– 프리미엄 2에는 없던 ‘애프터 글로우’ 기능 탑재
– 우머나이저 제품 중 가장 낮은 작동 소음

† 플레저 에어: 직접적인 접촉 없이 공기 진동을 통해 오르가즘에 이르게 하는 우머나이저 특허 기술
† 클라이맥스 컨트롤: ‘플레저 에어’ 파형의 깊이에 변화를 주어 더 풍성한 느낌을 주는 기능
† 애프터 글로우: 오르가즘 이후 버튼 하나로 부드러운 여운을 느낄 수 있도록 낮은 흡입 단계로 변경하는 기능.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2에는 없던 기능

더캐비넷이 생각한 ‘넥스트’의 아쉬운 점 🤔

– 많은 기능으로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음
– 퍼플, 세이지, 블랙의 3가지 색상만 존재

주요 사양

– 흡입 세기: 14단계
– 삽입 : 불가능
– 특수 기능: 3D 플레저 에어, 클라이맥스 컨트롤, 오토 파일럿 2.0, 애프터 글로우, 스마트 사일런스
– 충전 / 작동 시간: 120분 / 120분
– 방수: IPX7 등급
– 컬러 : 퍼플, 세이지, 블랙
– 크기 / 중량: 171 x 54 x 57mm / 480g

더캐비넷의 한 마디 📃

Womanizer Next의 독특하고 혁신적인 점은 바로 모터입니다. 넥스트에 우머나이저는 그들의 시그니처 특허 기술인 플레저 에어 기술을 ‘3D 플레저 에어’로 업그레이드하여 탑재했습니다. 이로 인해 캐비네터가 지금까지 사용해 본 우머나이저의 석션형 제품 중 넥스트가 가장 조용하고 가장 뚜렷한 흡입 감각을 전달합니다! 클리토리스를 감싸는듯한 느낌을 주며 더 부드럽고 흡입 속도와 깊이감으로 공기압의 변화를 사용하여 더 개인화된 새로운 흡입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머나이저의 최고 제품 책임자는 이를 음악에 비유해 아래처럼 표현했습니다.

“기존의 플레저 에어 기술이 단일 음을 연주할 수 있었다면, 3D 플레저 에어는 전체 교향곡을 연주할 정도로 깊이가 있다”


지금의 우머나이저를 있게 만든 우머나이저 제품의 모든 기능을 탑재한 넥스트는 사용자가 자신에 맞춰 더 많은 맞춤 설정이 가능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어, 사용자 개인뿐만 아니라 파트너에게도 새로운 경험을 약속합니다.

여러분은 우머나이저 ‘넥스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더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우머나이저 공식 판매점인 더캐비넷정품 품질보증으로 2년간 무상워런티 제공과 ‘넥스트’ 뿐만 아니라 우머나이저 모든 제품 국내 최저가에 판매 중입니다!

우머나이저 넥스트

WOMANIZER NEXT

284,050원

5% 할인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