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머나이저의 새로운 프리미엄 플래그십! 우머나이저 넥스트 해외 후기 모음 👀

우머나이저의 새로운 프리미엄 플래그십! 우머나이저 넥스트 해외 후기 모음 👀

고민중이신 분들을 위해 먼저 경험한 해외 유저들의 리뷰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 참고해보세요!

국내에는 우머나이저 공식판매점인 더캐비넷에서 가장 빠르게 1월 25일 출시되었는데 벌써 반응이 정말 뜨겁네요! 고민중이신 분들을 위해 먼저 경험한 해외 유저들의 리뷰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 참고해보세요!

“차세대 우머나이저”

3D 흡입 기능은 우머나이저의 석션(흡입)느낌이 전달되는 깊이는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데 완전히 미친것 같아요. 프리미엄2를 쓸 때에는 흡입 레벨을 4정도에 놓고 시작해서 쾌감이 점점 커지면서 6까지 점점 올려갔는데 이제는 5에서 시작해서 쾌감이 커지는데에 따라 깊이감을 높여가요. 그러면 처음엔 클리토리스 끝 부분에서만 느껴지다가 전체적으로 흡입되는 느낌이에요!

신제품을 구매한지 이제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지만 소음이 거의 없는것과 흡입감이 깊이를 조절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너무 좋아요.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Womanizer-Next-Vibrator-UNI-copy-1024x1024.png입니다

“이건 제가 사용해본 최고의 흡입토이에요”

자극이 너무 부드럽고 강렬해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또한 매우 자연스러운 느낌이고 매우 강렬한 오르가즘을 줘요. 계속 계속 사용하고 싶어져요. 그뿐만 아니라, 제가 사용한 것 중에 거의 소음이 없는 첫 섹스토이에요. 제 룸메이트가 아파트를 돌아다니는 동안 제 침실 문을 열어두고 사용했는데 전혀 눈치채지 못했어요.

“넥스트는 신세대 우머나이저입니다”

다른 제품들처럼 우아하면서도 잡기에 편안한 디자인은 여전합니다. 여기에 이제는 매우 조용하고 사용 첫단계의 느낌이 더 부드러워졌어요. 너무 부드럽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꽤 강렬해집니다. 클라이맥스 컨트롤 레벨3개와 강도 14단계로 조합하면 총 42단계로 세밀하게 나뉘어지네요!!!

가장 낮은 흡입 레벨은 부드러우면서도 약간 맥동하는 것처럼 느껴지고 높은 레벨에서는 진정으로 강한 자극을 느낄 수 있었어요!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