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디칼로, 바씨(BACI)를 소개합니다.

로라디칼로, 바씨(BACI)를 소개합니다.

배우 겸 모델 카라 델레바인이 공동 소유주인 미국 프리미엄 성인용품 명품 브랜드 로라디칼로!

Baci는 이탈리어로 “키스”를 의미하며 Oregon State University의 로봇 공학 및 엔지니어링 연구소와 산업 디자인 및 기술 디자인을 협력하여 개발된 음핵 흡입 섹스토이입니다.

Baci는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감각의 대부분은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흡입형 토이들처럼 흡입구에서 전해지는 공기 흐름 기술을 사용하여 입, 입술, 혀의 느낌을 오럴섹스 그 느낌 그대로 구현하고 직접접인 음핵 자극 외에도 광범위한 자극으로 음순 전체를 쓰다듬고 리드미컬하게 자극을 전해줍니다.

포장 케이스를 여는 순간부터 군더더기 없는 고급스러운 포장에 프리미엄급 브랜드나 제품에서 기대할 수 있는 모든 고급스러움을 느낄수 있습니다. 본체는 신체에 안전한 ABS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표면은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촉감이 벨벳처럼 부드럽고 특히 먼지가 유입되거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반투명 플라스틱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편리하면서 위생적으로 보관 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즈도 작아서 휴대성도 좋고 기존의 섹스토이처럼 생기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아 처음 사용하시는 여성분들이 쓰기에 좋은거 같아요.

바씨의 모드는 총 10단계가 있지만 대체로 3~4단계면 충분한 경우가 많았었고 강도가 올라가면 소음이 좀 있는편이라 그 부분이 유일한 단점이라고 생각 들었습니다. 전원 및 +, – 버튼 인터페이스는 매우 직관적이라 누구나 사용하기 쉽고 마그네틱 충전으로 완전 충전까지는 2시간, 사용시간은 1시간정도 걸리며 방수 기능을 제공해서 세척이 쉽고 목욕이나 샤워 중에도 즐길 수 있습니다.

미학적으로 Baci는 그 자체로 장식용 제품이 될 수 있으며, 보호 커버와 고급 디자인 덕분에 침대 옆 탁자 위에 올려놓을 수 있습니다. Baci는 언뜻 보기에 견고해 보이지만 놀라울 정도로 가볍고 크기와 모양은 손바닥에 꼭 맞습니다. 그래서 탐색이 매우 쉽고 핸즈프리로도 허벅지로 고정시켜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유두를 자극하는데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몸의 곡선에 완벽하게 맞춰지는 인체공학적 디자인부터 과도한 자극 없이 놀라운 감각을 전달하는 공기 흐름 기술까지, 로라디칼로 바씨는 처음 손에 닿게 만드는 최고의 감각을 선사합니다.


한정 수량 준비한 더캐비넷 단독 이벤트로 로라디칼로 바씨를 4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보세요.

정상가격 280,000원  ——> 이벤트 가격 168,000원

~ 재고 소진시 자동 종료

로라디칼로 바씨

LORA DICARLO BACI

168,000

40%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