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낫워, 마야(Maya)에 대해 알아보자! 그리고 후기까지!

러브낫워, 마야(Maya)에 대해 알아보자! 그리고 후기까지!

불렛 바이브레이터는 클래식하고, 마야는 클래식하게 즐겁습니다.

러브낫워(Love Not War)는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서 지속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라는 신념을 가진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러브낫워의 큰 특징 중 하나는 모든 제품이 모듈 형식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배터리 베이스와 헤드를 조합하여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러브낫워의 교체형 헤드는 총 8가지가 있습니다. 각각의 헤드는 클리토리스 자극용, G스팟 자극용, 마사지도 가능한 완드형, 외음부 자극용 등 각자의 취향에 맞게 개인이 느끼고 싶은 자극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게 러브낫워의 큰 장점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가성비가 좋아지기도 하였지만 이는 지구의 환경을 위해서도 바람직한 방식입니다.


  • 그 중에서 마야(Maya)에 대한 모든것! 후기까지 알아보죠 🧐

러브낫워(Love Not War) 마야는 제품의 99%가 재활용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진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슬림한 크기의 불렛형 바이브레이터입니다. 매끄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립스틱 모양은 클리토리스에 정확한 자극을 주며, 솔로 플레이든 파트너와 관계를 맺든 컴팩트하지만 놀랍도록 강력함으로 모든 즐거움과 그 이상을 선사합니다.

maya의 모터는 4가지 강도 레벨과 7가지 패턴으로 다양한 속도와 패턴으로 깊고 강력한 진동을 제공합니다. 유두를 자극하거나, 강렬한 감각을 위해 음핵을 자극하거나, 얕은 삽입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렛 바이브레이터는 클래식하고, 마야는 클래식하게 즐겁습니다.


Maya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외부에 실리콘 마감이 전혀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온도 플레이에 관심이 있다면 마야는 정말 좋은 선택지입니다! 헤드를 분리해서 냉동고에 넣어 얼음처럼 차갑게 하거나, 따뜻한 물에 담가 데울수도 있는데 이러면, 거의 모든 외부 성감대에 사용해 온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차가운 상태에서는 충분한 윤활제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야는  USB 충전식, 완전 방수로 샤워나 욕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인체 및 지구에 안전한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제품이 들어있는 크래프트 상자부터 제품까지 모두 재활용이 가능하고, 심지어 구성품에 제공되는 파우치도 지속 가능한 대나무 원단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Love Not War의 모든 제품은 재활용 가능한 소재, 리튬 배터리 생산을 줄이기 위한 교체 가능한 배터리, 지속 가능한 포장 및 책임 있는 제조에 중점을 둔 사실을 알고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캐비네터의 결론 🤓

형태와 작동하는 방식이 비슷해 보일 뿐, 마야는 여타 일반 불렛형 바이브레이터와 확실히 다릅니다. 아름다운 제품 디자인에 완벽한 마감과 만듦새를 통해 완전 방수가 가능해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고품질 알루미늄을 사용해 자유로운 온도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 등이 마야를 눈에 띄게 하는 매력 포인트입니다.

충전식 배터리 베이스는 정말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며 만약 러브낫워의 다른 제품을 이미 가지고 있는 경우 기분에 따라 다양한 헤드를 교체할 수 있어 새로운 즐거움을 적은 비용으로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장르를 시도해보고 싶다면 Love Not War를 적극 추천합니다!



  • 러브낫워 마야 생생후기!

사진처럼 로즈 골드와 흡사한 컬려였고 손에 쥐었을대 정말 매끄럽고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원하는 온도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었고요, 저는 적당히 따듯한걸 좋아하는 편이라 조금 따듯한 물에 담궈두었다 사용하였더니 딱!좋았어요ㅎㅎ사이즈도 적당해서 정말 좋았고요.
끝부분으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했더니 정신이 하나도 없이 바로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기구류에서 경험했던 성가신 소음없이 정말 저소음이라 조용히 즐기기에 최고였어요!

마야를 왜 이제서야 만났을까요?
지금까지 최고의 바이브레이터에요.”
여행갈 때도 가져가는 제 애장품 리스트에 추가되었습니다!ㅎㅎㅎㅎ

진짜 맘에 쏙 든 바이브레이터입니다!
우선 완전 충전을 한번 하고 나니 첫번째와 두번째 강도 설정의 조합으로 약 한시간(아마도 조금 더) 동안 쓸 수 있었어요. 첫번째와 두번째 강도를 정말 좋아하는데, 그이상은 저에게는 너무 쎄다는 느낌입니다. 재미있는 패턴도 다양하게 있어요! 또 어떠한 플라스틱 포장도 없이 포장되어 왔는데, 이부분도 정말 마음에 들었고 제품은 잘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지구를 위한 노력에 대해 엄지척이비다!! 앞으로는 여기서만 구매할래요!




  • 더캐비넷 러브낫워 브랜드 위크 10% + 중복 쿠폰 할인 이벤트

더캐비넷은 러브낫워 국내 공식 수입판매점으로 정품 품질보증으로 1년간 무상워런티 제공과 지금 러브낫워 전 제품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추가로 구매하신 모든분들께 ‘페페젤 250ml’ 증정까지!!

러브낫워 마야

Love Not War Maya

124,200원

10%할인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