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바이브레이터 구매를 위한 5가지 팁

나의 첫 바이브레이터 구매를 위한 5가지 팁

나의 첫번째 바이브레이터

처음이라 어려운 여러분께 알려드리는

입문용 바이브레이터 고르는 5가지 팁!

 

 

 

나의 첫번째 바이브레이터를 선택하고 고르는것은 약간은 무섭고 두려울수 있지만, 한편으론  새로운 세계의 도전으로 즐거운 일입니다. 처음 접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든 바이브레이터가 남성성기 모양을 가지고 있어 부담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물론 생각하시는 모양을 가진 제품들도 있고 그렇게 보이지 않으면서 남성의 페니스가 할 수 있는것보다 더 많은 일을 바이브레이터가 도와 줄것입니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 음핵 자극을 필요로 하는데 바이브레이터가 큰 역할을 합니다. 질 내부의 지스팟을 건드려 자극을 줄 수도 있지만 이마저도 외부 음핵을 먼저 자극해야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외부 음핵 자극만으로 오르가즘까지 이어지지 않더라도 기분 좋은 즐거운 자극은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바이브레이터 구입이 처음이시라면, 어떤 부분을 고려해야 하는지 알아볼까요?

 

 

 

 

1. 손을 이용해 보자.

손으로 자위를 해보지 않았다면 바이브레이터를 구입하기 전에 손으로 먼저 도전해 보세요. 자신의 신체를 아는것이 어떤 종류의 바이브레이터가 효과가 있을지 알아보는 첫번째 단계입니다. 손가락으로 자위를 한번도 해보지 않아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면 클리토리스를 원을 그리거나 위아래로 부드럽게 만져보세요.질에 손가락 한두개를 삽입하고 배꼽쪽으로 살짝 구부려서 지스팟도 자극해 볼 수 있습니다.
어떤 자극이 마음에 드시나요?? 두 가지 다 마음에 드시나요?? 외부 음핵 자극? 내부 지스팟 자극? 바이브레이터를 구매하시기전에 어떤 자극을 할때 기분이 좋았는지 생각해보세요.

 

 

 

 

2. 작은 바이브레이터로 시작합니다.

외부 음핵 자극만을 위한 바이브레이터는 일반적으로 크기가 크지 않고 디자인은 심플하며 진동은 강력합니다.
내부 지스팟 자극을 위한 바이브레이터는 외부와 동시에 자극이 자극 가능한 제품(래빗형,듀얼형)도 선택해볼 수 있습니다.
입문자는 바이브레이터에 적응하는 기간동안 크기가 크지 않은 것을 선택하시는것을 추천드려 봅니다.

 

 

 

 

 

3. 실패를 줄이기 위해 가볍게!

첫번째 바이브레이터로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시고 싶다면, 당신이 좋아하고 원하는 지점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합니다.
아니면 인기가 많아서 판매가 많이 된 베스트 셀러 제품군에서 선택하신다면 실패확률이 그나마 조금은 줄어듭니다.
그렇치 않으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바이브레이터로 시작하여 자신에게 잘맞는 유형의 제품을 찾아보세요.
바이브레이터의 종류는 너무나 다양하고 특성상 반품이나 환불도 어렵기 때문에 선호하는 브랜드나 제품은 있을수 있지만 써보기 전에는 알 수 없습니다.

 

 

 

 

4. 어제는 맞고 오늘은 다르다.

첫번째 바이브레이터를 구입하는것에 대해서 자신에게 스트레스 받을만큼 어려워하지 마세요.
자신이 생각하는 브랜드, 디자인, 기능, 가격등 몇가지 고려사항이 맞다고 생각되면 선택하세요.
지금 선택하신 제품이 당신의 유일한 바이브레이터일 필요은 없습니다.
첫번째 일수는 있으나 나와 맞지 않다면 언제든지 다른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시도해볼만한 제품은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5.  올바른 사용과 구입 체크!

최근에는 오프라인 샵 또는 온라인 자사몰이나 오픈마켓에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데 구매하시기전에 어디서 구매하면 좋을지 알아보세요.
AS는 되는지, 어떤 제품들을 판매하는지….일부는 수준 이하의 재료로 만들어진 제품과 인증도 받지 않은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있으니
잘모르시겠다면 평판이 좋은 소매 업체나 쇼핑몰을 통해 구입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여러가지 팁을 체크해 자신의 상황과 가장 어울리는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더캐비넷은 언제나 여러분 곁에서 즐거운 섹스라이프를 응원합니다!

 

 

더캐비넷 스토어 바로가기 >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