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강력한 미니 바이브 위바이브 탱고 WE-VIBE TANGO

가장 강력한 미니 바이브 위바이브 탱고 WE-VIBE TANGO

 

크기에 속지 마세요!

작지만 강력한 WE-VIBE TANGO를 소개합니다.

 

 

위바이브 탱고는 작은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가장 강력한 바이브레이터 중 하나이며,

모든 사람을 만족스럽게 할 고품질 진동을 가지고 있으며 조용합니다.

 

 

탱고(Tango)의 외관은 플라스틱으로 하단의 실리콘 버튼과 금속 충전단자를 제외하면 전체가 플라스틱입니다.

플라스틱은 고급 토이에서는 보기 힘든 재료이지만 위바이브의 기술력이 더해져 레이저 컷팅과 고품질의 ABS 플라스틱 사용으로

매우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단단한 고품질 플라스틱으로 물에서도 안전하고 세척이 간편하여 샤워시에도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초소형 립스틱 크기로 디자인되어 매우 컴팩트하여 손에 편안하게 맞으며

원버튼 방식으로 조작이 매우 쉽고 간편하며 8가지 강력한 진동모드와 한번 충전으로 약 2시간의 사용시간을 제공합니다.

 

 

 

구성품은 본체, 퓨어 샘플젤 2ml , 설명서, 휴대용 파우치 그리고 USB 충전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손쉽게 충전이 가능한 범용적으로 사용하는 USB 5핀 형식을 지원하며 전용 어댑터를 함께 제공합니다.

 

 

 

 

 

We-Vibe Tango는 삽입용으로 사용하기에는 길이와 둘레가 만족스럽지 않을수 있지만 대신 정확한 음핵 자극을 위한 강력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이퍼드 팁의 부드럽게 뾰족한 부분의 팁은 정확한 핀 포인트 자극으로 강렬한 진동을 전달합니다.

 

 

 

 

 

어떤 분위기에도 만족감을 줄 수 있고 언제,어디서나 열정적인 플레이를 즐길수 있는 컴팩트하고 강력한

가장 고품질의 바이브레이터를 찾으신다면 WE-VIBE TANGO를 추천드립니다❤️

 

 

 

 

위바이브 탱고 제품 바로 가기 <

위바이브 관련 포스팅 보러 가기 <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 최신글
,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