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비넷 – 우머나이저 제품 비교/ 라인업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더캐비넷 – 우머나이저 제품 비교/ 라인업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2020년 우머나이저 제품 라인업에 대해서 더캐비넷이 간단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머나이저 제품 라인업 1.
스탈렛2

 2020년 우머나이저 제품 라인업의 첫번째로 소개드리는 제품은 바로 스탈렛2입니다.

Starlet2는 스탈렛과는 달리 마그네틱 충전으로 변경되었고 방수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습니다.

저렴하면서도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고품질의 효과적인 흡입토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있게 추천드릴수 있는 토이입니다.

 

스탈렛2 제품 포스팅 보러 가기 <

 

 

 

우머나이저 제품 라인업 2.
리버티

두번째로 소개드리는 2020년 우머나이저 제품 라인업, 바로 리버티 입니다.

출시 당시엔  4가지 컬러였지만, 우머나이저 5주년 기념 한정 모델로 출시된 스노우화이트 컬러까지 총 5가지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현대적이고 매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손에 딱 들어 맞으며, 커버(뚜껑)가 있어서 위생 및 보관에 굉장히 편리합니다.

여행등 이동 중에도 티 안나게 가지고 다닐수 있는점도 굉장한 장점이며, 총 6단계의 강도조절이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버티 제품 포스팅 보러 가기 <

 

 

 

우머나이저 제품 라인업 3.
클래식

세번째는 바로 클래식 입니다. 우머나이저 오리지널 디자인을 최대한 담으면서도 심플한 모습으로 재탄생 되어

가장 베이직한 모습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다 잡은 제품입니다.

우머나이저 라면 빠질 수 없는 Pleasure Air 기술은 물론이고, 방수도 가능하며 강도는 8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우머나이저 클래식과 우머나이저 프리미엄 비교 영상 보러 가기 <

 

 

 

우머나이저 제품 라인업 4.
프리미엄

우머나이저의 장점만을 모아 탄생한 고급모델 프리미엄이 2020년 우머나이저 제품 라인업의 4번째 모델입니다.

우머나이저 프리미엄은 12단계의 세밀한 강도 조절은 물론이고 자동으로 강약 조절을 가능하게 하는 오토 파일럿 기능,

피부와 2mm 이상 떨어지면 자동으로 대기 모드로 전환이 되는 스마트 사일런스 기능까지!

클래식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기능이 아예 다른 우머나이저 프리미엄은 소음까지 최소화 시켜 굉장히 조용하답니다.

 

프리미엄 제품 포스팅 보러 가기 <

우머나이저 프리미엄과 우머나이저 클래식 비교 영상 보러 가기 <

 

 

 

우머나이저 제품 라인업 5.
듀오

2020년 우머나이저 제품 라인업 대망의 마지막 주인공은 우머나이저의 유일한 듀얼형으로 끝판왕이라 불리는 듀오입니다.

인사이드 아웃과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는 있지만 디자인과 기능적인 부분에서 업그레이드가 되었는데요

우머나이저 프리미엄에만 적용되었던 피부와 2mm이상 떨어지면 대기모드로 전환되는 스마트 사일런스 기능이라던지,

기존에는 삽입부분의 진동을 느끼게 할뿐 패턴등 다른 기능이 없었는데 삽입부의 패턴도 총 10가지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또 설정을 직접하지 않아도 DUO가 알아서 다양한 패턴과 강도를 시도해주는 자동 조정기능까지!!

 

듀오 제품 포스팅 보러 가기 <

 

 

우머나이저(WOMANIZER) 전제품은 성인용품 시장에서 고급라인 제품입니다. 
그러니까 제품은 믿을 수 있고 A/S 보장 되는 곳에서 사야겠죠?

 

우머나이저 공식 판매점인 더캐비넷에서 정품 우머나이저를 합리적인 금액에
2년 무상워런티 혜택까지 받으세요~

 

우머나이저(WOMANIZER) 브랜드관 바로 가기 <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