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어덜트 엑스포 2019 – 더캐비넷 출장기

아시아 어덜트 엑스포 2019 – 더캐비넷 출장기

안녕하세요 선선한 가을이 물씬 찾아왔네요.

오늘은 더캐비넷이 지난달 홍콩에 다녀온 출장기를 소개합니다.

 

 

 

매년 홍콩에서는 세계 최대규모의 성인용품 박람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ASIA ADULT EXPO 2019 (아시아 어덜트 엑스포 2019)!

 

작년에 이어 더캐비넷은 2회째 방문하여 전세계 성인용품의 흐름과 방향에 대해

공부하고 또 새로운 브랜드를 찾아 국내에 소개하기 위해 먼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

 

 

 

 

 

대부분의 박람회가 그렇듯 첫날에는 방문객과 참가 브랜드들이 가장 활기를 띄는 날입니다.

아시아에도 많은 성인용품 브랜드가 생기고 만들어지며 시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날 만큼은 홍콩은 아시아의 중심에서 52개국 한국,일본,중국, 기타 38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포함된 브랜드들의 모임의 장이 되었습니다.

 

 

 

 

저희 더캐비넷은 지난 활발한 활동으로 승격된 VIP 참관인으로써 방문을 시작했습니다! 😀

 

이번 박람회는 새로운 제조업체와 기존의 브랜드들이 (우머나이저,새티스파이어, 펀팩토리 등등)

많은 참가를해 서로의 기술력과 장점을 공유하며 성인용품 어덜트 토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이키기 위해 준비중이였습니다.

 

 

 

 

 

살펴보니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섹스토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여러분께는 매우 희망적인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

물론 여러 시도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알맞는 성인용품을 찾는 여정이 필요합니다.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상품으로써도 충분한 출장이였지만, 어덜트 토이 엑스포답게 마켓 비지니스 종사자들을 위한

여러 강연 또한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저희 더캐비넷은 국내 섹스토이를 온라인으로 소개하고 판매하는 만큼

그에 관련된 유익한 강연이 매우 감명 깊었습니다.  또한 성인용품 뿐 아닌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다양한 캠페인과 운동

페미니즘과 LGBTQ 등에 관련한 설명 등 아직은 사회적 약자인 소수자들을 위한 마음가짐등에 대해서도 토론을 하며

좋은 방향으로 가기 위한 이야기도 흘러 나왔습니다.

 

 

 

 

 

 

짧은 영상이지만, 성인용품으로서 소셜미디어에 미치는 영향과 방향.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다양한 방향을 제시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해주었습니다. 매우 유익한 시간! 👍

 

이로써 3일간의 박람회로 세계의 섹스토이 브랜드들과 교류하며 저희 더캐비넷의 이름을 들려주고 저희가 가고자 하는 방향을

전파하고 또 새로운 상품을 발굴하는 짧지만 굵은 여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저희 더캐비넷은 한국의 성인용품시장에서

올바르고 안전한 단 하나의 선택이라고 생각하며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너무 거창하지만 너무나 현실적으로 필요한 저희의 모토입니다.

 

이번출장에서 아쉬운점은 불안정한 홍콩내부의 분위기가 박람회장까지 전해졌는데요,

모쪼록 홍콩시민들이 싸워 이겨내고 원하는 것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그랬던것 처럼요!

홍콩화이팅!

 

다음 출장기에 또 만나요. 그럼 20000

 

 

 

참고링크: http://asiaadultexpo.com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