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비넷 – 펀팩토리 만타 FUNFACTORY MANTA 를 소개합니다.

더캐비넷 – 펀팩토리 만타 FUNFACTORY MANTA 를 소개합니다.

펀팩토리 만타 FUNFACTORY MANTA

FUN FACTORY의 신상품으로 커플을 위한 Men’s Toy MANTA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펀팩토리에서 신상이 나온다는 소식을 들으면 품질이 좋은 제품, 기능, 남다른 움직임,

화려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항상 기대하게 되는데요~

역시나 이번에도 펀팩토리는 다르다는것을 보여주네요!!

대부분의 남성용 토이들은 컵, 오X홀, 원통형 디자인에 구멍이 있는 제품들로 나오는데,

만타MANTA는 그런제품들에 비해서 컴팩트하고 확실히 차별화 된 디자인으로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

펀팩토리 만타는 매끄러운 바디와 편안한 그립핸들을 제공하며 실리콘은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강력한 진동을 가진 조용한 모터가 특징인데  6단계의 진동세기와 6단계의 진동패턴을 제공하며,

남성용 토이지만 커플에게도 추천드릴 수 있을정도로 적합한 친구입니다.

날개형 팁의 물결을 연상시키는 작은 홈들이 진동시에 자극을 극대화 시켜주는데요~

남성에게 사용할때 뿐아니라 여성분의 Clitoris나 유두 자극을 위해서도 완벽합니다.

혼자 또는 파트너와 함께 MANTA는 사용할 수 있어 1석2조의 아이템입니다.

만타는 세개의 버튼으로 구성되어있고 직관적이어서 누구나 쉽게 컨트롤이 가능하며,

마그네틱 USB충전식으로 완충시 120분 가량 사용이 가능한 긴 배터리 시간도 장점으로 꼽히네요.

펀팩토리 만타를 사용하여 느낀 오르가즘은 매우 강렬하고,

훨씬 더 강한 사정을 보여줘 중독 될 수 있습니다!!!

혼자 사용하는것은 재미있지만 파트너와 함께 사용하면 더 재미있고

정말 새로운 경험이 되실꺼라 생각합니다.

적극 추천드릴수 있습니다!!!

 

 

 

펀팩토리 만타 제품 바로가기 <

 

 

 

펀팩토리 만타 언박싱 보러가기.

https://youtu.be/i61M4I4wpv0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 최신글
,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