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이 좋아야 끝이 좋다. 전희를 위해 태어난 펀팩토리 비 원 – Fun Factory BE ONE

시작이 좋아야 끝이 좋다. 전희를 위해 태어난 펀팩토리 비 원 – Fun Factory BE ONE

 

전희를 충분히 즐기면 오르가즘에 도달할 확율이 높아 지는걸 알고 계신가요?

그렇기에 만들어진 펀팩토리 비원을 소개합니다.

 

 

 

 

세상에는 이미 다양한 커플을 위한 성인용품이나 어덜트 토이들이 존재해 왔습니다.

그러나 다용도로 사용하는 바이브레이터 나 콕링 정도로 디자인이 한정되어 왔죠.

 

 

 

 

그러나 독일의 펀팩토리는 오랜시간 공들여 제작한 제품을 오랜만에 선보였습니다.

오직 커플들을 위한 헌정 제품으로 다양한 성관계 시간중에서도 전희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치 여섯번째 손가락처럼 사용이 가능한 비원은 작고 알찬 기능들로 여러분에게 새로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구성품은 본체, 케이스, 설명서 그리고 마그네틱 USB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투명한 보관 케이스에 넣어두면 먼지나 이물질등으로 부터 보호가 가능하며

펀팩토리의 제품답게 손쉽게 충전이 가능한 자석형 충전 케이블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손가락처럼 쉬운 사용과 조작법은 처음 사용해보는 사용자에게도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작지만 강력한 두개의 모터가 내장되어 여러 형태의 전희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가지 모드의 진동모드를 제공하며 빨간 버튼으로 조작이 가능합니다.

길게 누르면 켜고 끄기가 가능하며 한번의 클릭은 진동모드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버튼 클릭시에는 환한 LED가 점등되어 사용확인을 간단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전한 방수를 지원하는 펀팩토리 비원은 깔끔하게 물세척이 가능합니다.

요즘같은 시국에는 다양한 위생환경이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는데요,

침대위도 마찬가지로 중요한 장소인것은 분명하죠 🙂

 

 

 

나의 파트너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나의 여섯번째 손가락 펀팩토리 비원을

더캐비넷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펀팩토리 비원 바로가기 >

펀팩토리 관련 포스팅 보기 >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 최신글
,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