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머나이저 듀오 VS 인사이드아웃 차이점 – womanizer duo vs inside out

우머나이저 듀오 VS 인사이드아웃 차이점 – womanizer duo vs inside out

우머나이저(WOMANIZER) 듀오 VS 인사이드아웃 차이점.

 

우머나이저 라인업 중에서 가장 고급제품으로 듀얼형 타입인 듀오(Duo)와 인사이드아웃(Inside Out).

인사이드아웃은 우머나이저 최초의 듀얼형 제품으로 많은 인기로 후에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 듀오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보시면 이 두제품은 같은 제품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많이 닮았습니다.

다른부분도 많은데 겉으로 보기에는 너무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오늘은 차이점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볼까 합니다.

 

 

가장 먼저 크기 비교를 해드리면 인사이드아웃에 비해 듀오의 삽입부 부분이 살짝 커지고 도톰해졌습니다.

삽입되는 부분이 커지면서 입문자분들은 힘들거나 불편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실수도 있지만,

인사이드아웃에 대한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듀오는 더욱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차이점이 좀 느꺼지시나요??

인사이드아웃에 비해 듀오가 삽입부분이 커지면서 G-Spot 자극을 쉽게 도와주고

삽입부의 각도도 조금 변경되면서 신체에 더욱 최적화 되었습니다.

 

 

색상은 인사이드아웃은 블랙 하나이지만 듀오는 보르도(Bordeux), 블랙(Black) 두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컬러 선택의 옵션이 생긴것도 좋네요 🙂

 

 

 

이제 듀오와 인사이드아웃의 가장 큰 차이점인 기능에 대해서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인사이드아웃에는 없고 듀오에만 추가된 기능은 스마트사일런스10가지 진동모드입니다.

 

  • 스마트사일런스 기능은 피부에 닿아야만 작동하는 기능으로 피부에 닿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냥 들고만 있을때는 작동하지 않아서 소음적인 부분이나 배터리 효율성 부분에서 좋아졌습니다.

물론 이기능을 원하지 않는다면 끌 수 있습니다.

 

  • 다음으로는 삽입부분의 10가지 진동모드입니다. (강도 세기 조절은 12단계로 동일합니다.)

인사이드아웃은 단순 진동 세기만 조절이 가능하였는데, 우머나이저 듀오는 10가지 진동패턴이 추가 되었습니다.

보시는거처럼 다양한 바이브레이션 모드를 이용하실수 있고 진동모드 버튼으로 모드변경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버튼도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전원 버튼이 생기고 + 버튼에 아이콘을 넣어서

직관적으로 조작이 가능하여 더욱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머나이저 인사이드아웃.

 

우머나이저 듀오.

 

 

 

듀오와 인사이드아웃 두 제품다 흡입, 삽입 두 기능을 각각 컨트롤이 가능하며

우머나이저만의 특허 기술인 Pleasure Air tech 기술도 두 제품에 다 적용되어 있습니다.

플레져 에어 기능은 공기의 진동을 더욱 더 섬세하게 만들어 더 부드럽고 더 강렬한 짜릿함을 전달해줍니다.

 

 

이렇게 우머나이저 듀오와 인사이드아웃을 비교해 드렸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더캐비넷은 우머나이저 공식판매점으로 우머나이저 전제품 2년 무상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공식판매점에서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하세요~

 

우머나이저(WOMANIZER) 브랜드과 바로 가기 <

 

 

그리고 4월 한달동안 더캐비넷에서 우머나이저 듀오를 구입하시면 마사지 젤과 토이 전용클리너

그리고 전용 파우치까지 3종 세트를 받아보실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부탁드립니다.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최신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