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캐비넷 – 우머나이저 체험판 일회용 더원 THE ONE을 소개합니다.

더캐비넷 – 우머나이저 체험판 일회용 더원 THE ONE을 소개합니다.

우머나이저 더원 WOMANIZER THE ONE

이것이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WOMANIZER 신제품도 아니에요~~

우머나이저가 아무래도 다른 브랜드에 비해 품질,성능등 여러면에서 뛰어난건 사실이지만,

높은 가격이다보니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 고민이 많으실꺼라 생각이 들어요.

우머나이저가 다들 좋다고해서 사긴 했는데 나한테 안맞을수도 있고, 이왕 사는거 이름도 없는 제품들 말고

좋은거 사고는 싶은데 덥석 구입하기에는 가격이 높아 걱정 하시는분들 많으시죠??

그런분들을 위해서 우먼나이저에서 이번에 체험용 우머나이저 THE ONE을 만들었습니다.

우머나이저 더원은 체험 테스트용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충전이 불가능한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사용시간은 대략 30분정도 체험 해보실수 있구요, 배터리 용량이 다 소모되면 더 이상의 작동은 되지 않아요.

한번에 사용하지 않고 끊어서 여러번 사용은 가능합니다.

3단계 강도 조절과 생화방수까지 가능하고, 우머나이저의 핵심기술인 Pleasure Air 기술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체험용 우머나이저 더원을 사용해보시면 본품 구매를 결정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꺼라 생각이 됩니다.

안타까운건 우머나이저 더원 체험용은 판매 하지 않고 있고 판매 할 예정도 없다는거에요 ㅠㅠ

다른 사이트나 어디에서도 구매하실순 없을꺼에요…오직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증정용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조만간 저희 더캐비넷에서 우머나이저 THE ONE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우머나이저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머나이저 체험용 더원 언박싱 영상보기.

https://youtu.be/Z0QCKAT-ZCo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 ,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