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stra] 제스트라 이노버스 오일을 소개합니다.

[Zestra] 제스트라 이노버스 오일을 소개합니다.

[Zestra]제스트라 이노버스 오일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제품만을 추천해 드리도록 노력하는 더캐비넷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제스트라 Zestra 제품입니다.

여성용 성기능 개선제 제스트라!

제스트라는 여성 성기능 장애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여성들의 성욕, 성적인 흥분, 성감, 성적인 즐거움, 그리고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능력과 성적 성취감을 향상시킵니다.

수 많은 의학박사, 성의학자, 약사들도 제스트라를 직접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큰 성적 쾌감을 원한다면 제스트라를 사용하십시요.

제스트라는 순수하고 독특한 100% 천연 성분과 함께, 임상학적으로 증명된 효능, 간편한 사용방법, 탁월한 안전성을 갖춘 성기능 개선및 오르가즘 증대제 입니다.

제스트라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천연성분의 제품입니다. 식물원료에서만 추출된 천연성분의 원료는 피부자극을 일으키지않는 안전한 오일제품입니다. 제스트라에는 또한 인공향이나 보존용액이 전혀 들어있지않으며 천연 향과 자연성분만으로 제조되었으며 제스트라의 포함된 네가지 주요 식물성 성분은 피부 접촉시 자연 보습 윤활의 작용과 더불어 여성의 뛰어난 성감 증대에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작용합니다.
제스트라는 순수 천연 식물성 오일성분으로 어떠한 화학 합성물도 들어있지 않습니다.

제스트라의 사용법은?

제스트라는 국소용 제품이며 전희중 클리토리스나 음핵 아래부분에 문질러 사용하면됩니다. 제스트라를 바른 후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3-5분 정도면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며 성적인 쾌감이 보통 45분까지 지속됩니다. 제스트라를 처음 사용할때 독특한 효과는
대부분의 여성에게서 깜짝 놀랄만큼 즐거움은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자신이 희망하는 강도를
조절할수 있으므로, 더 강렬하고 즐거운 자극을 원하시는 여성이라면 매 기회마다 그 이상의
제스트라를 사용하셔도 됩니다.느낌이 싫을경우 단순히 씻으시면 됩니다.

제스트라를 선택하는 이유

제스트라는 지금까지 미국에서 처방 또는 비 처방 가능한 어떠한 약들과의 상호 작용도 없습니다. 제스트라는 여성 성 기능 장애를 갖고 있거나 갖고있지 않은 모든 여성들의 성욕구,성적 흥분,성 감각,성적 즐거움,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능력과 성적 경험들을 향상 시킵니다. 제스트라는 또한 항우울제 복용으로 인한 성기능 장애를 겪고있는 여성들에게도
효과적입니다.

제스트라 사용시 부작용이 있나요?

제스트라의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효능은 신뢰된 소비자 연구기관과 의약 연구소에서 5년이상 검증되었습니다. 국소용 제품인 제스트라는 절대 안전하며 부작용이 없습니다. 단 외음부 감염이 있는 상태에서의 사용시 약간의 피부 자극이 알려진 바 있습니다. 그외에는 제스트라를 사용함으로 충분한 기쁨과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제스트라의 보관방법은?

모든 천연 재료로 만든 제품에 대한 공통적인 주의사항이 햇빛과 높은 온도에 대한 노출에 주의해야 하는 것처럼 제스트라도 천연성분의 제품으로 햇빛과 높은 온도를 피해서 보관하시길 권장합니다.

제스트라의 품질에 대한 구체적인 신뢰도는 어디서 오나요?

제스트라는 최첨단의 의료제품 생산시설에서 만들어지는 전문제품이며 제스트라의 생산회사는 식품의약국인 FDA의 인증을 받은 의약전문업체입니다. 제스트라는 가장 검증된 생산프로그램을 따릅니다.

제스트라는 모든 여성에게 효과적인가요?

제스트라는 수많은 임상실험과 위약실험등을 거쳐 그 안전성과 탁월한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입니다 임상 실험결과 85% 이상의 여성들에게서 성감증대를 확인하였습니다.성만족도가 극히 낮고 오르가즘 장애를 가진 여성들에 대한 임상실험에서 제스트라의 뛰어난 효과와 만족이 검증되었습니다.

작은 도움, 많은 즐거움을 주는

‘신의 물방울’
‘여자를 위한 비아그라’

이상 Zestra 제스트라 젤 제품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he cabinet | 더캐비넷이였습니다 🙂

 

제스트라 제품 바로가기

 

‘제스트라‘ 제품이 단종되고 업그레이드 되어 나온 신상 제품이 제스마(ZASEMA)입니다.

미국 본사에서 단종된 ‘제스트라’ 이름으로 카피 제품이 시중에 많이 돌아다니고 있으니 유의 하시고,

확실한 미국 수입 정품만 취급하는 더캐비넷에서 안심하시고 구매하세요^^

 

감사합니다.

 

 

제스마(ZASEMA) 제품 바로가기 <

태그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 최신글
, 전체보기